fanmaum_logo

나들이 한끼 솥밥

 

나들이 한끼 솥밥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족과 주말에 든든한 솥밥 좋네요

종류도 되게 다양하고, 메인메뉴가 가지솥밥이라 시켜봤는데, 가지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나들이 나가서 한 끼 좋을 것 같아요

0
0
댓글6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따뜻한 솥밥 먹으면 정말 든든하겠다
    나들이 가서 먹는 한 끼는 맛도 두 배지
  • 섬세한낙타I116736
    와 가지 솥밥이라니 가지러버로써 너무 맛있어보여요! 
    완전 호네요 정말 가볍게 즐기기 좋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가지솥밥 비쥬얼 짱이네요
    사진도 잘 찍으셨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갓 지어낸 따끈한 솥밥은 재료 풍미가 고스란히 담겨 참 맛있죠. 나들이 중에 즐기는 든든한 한 끼로 최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슬고슬한 밥 위에 토핑 푸짐하게 올라간 솥밥은 언제나 대만족이죠. 든든하게 먹고 나들이 즐기기 딱 좋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솥밥 너무 좋아요
    든든하고 재료들도 건강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솥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 가지 싫어했는데 덮밥으로 먹기 시작했어요
    달달하게 덮밥해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푸짐하네여
    저도 가지 솥밥 좋아해용
  • 해리포터
    저는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어떤 맛을지 궁금해 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지 저 정말 싫어하는데요
    이런덮삽이라면 맛있어보여요 
  • 뛰어난하마X130929
    가지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솥밥에 올라간 가지는 맛있어 보이네요 솥밥의 매력인가봐요
  • 기쁜기린G117001
    솥밥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영양이 제대로 담겨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솥밥먹고 기운내서 놀수있겠네요
    좋은메뉴입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가지솥밥 비주얼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색깔도 환상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솥밥 한끼로도 손색없죠
    솥밥 건강에도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가지도 많이 올려주시는 거 같네요 밥이랑 간이 딱 맞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솥밥 너무 중독이예요 건강에도좋고 맛있어서 자주 사먹게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