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이랑오랜만에떡볶이

가족들이랑오랜만에떡볶이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오늘 가족들이랑 함께 

떡볶이를 시켜먹었네요 

요즘체인점엄청생겼던 그 할매떡볶이인가?

거기더라구요 자식들이좋아해서 시켰는데

너무맛있네요 술안주로도 딱이겠어요

0
0
댓글6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가끔 매콤한 분식이 정말 생각날 때가 있지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겠다
  • 섬세한낙타I116736
    아 저도 여기 자주 시켜먹는데 정말 맛있는 곳인것 같아요~
    떡이 진짜 쫄깃해보이네요 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저도 점심으로 가족과 떡볶이 먹었어요~
    달달 매콤한 떡볶이는 항상 옳죠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달콤한 국민 간식 떡볶이는 주기적으로 꼭 먹어줘야 해요. 가족들과 함께 먹으니 학창 시절 추억도 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한 분식 떡볶이는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다 같이 즐기기 좋죠. 소스에 튀김 찍어 먹으면 더 완벽하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언제 먹어도 정겹고 맛좋은 떡볶이로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지셨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늘 행복 가득하셔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여기 정말 맛있더라구요
    쌀떡이 완전 쫄깃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떡볶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할매떡볶이 달달매콤하니 술안주로도 좋은 메뉴네요
    가족들과 다함께 먹어 더 맛있을거같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떡볶이 좋네여 ㅠㅠ
    계란까지 들었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볶이도 정말 먹어도먹어도 안질리네요
    김밥이랑 튀김까지 같이 먹어야 더 좋구요 ㅎㅎ
  • 해리포터
    떡볶이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옛날 학교 앞 떡볶이 느낌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 사진만봐도 좋아요
    분식집에서 항상 시켜먹습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국물 떡볶이네요 매콤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떡볶이 드시고 가시는군요 떡볶이 참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할매떡볶이먹어본적이없는데 궁금하네요
    저는 떡볶이를 잘 사먹지를 않아서요 
  • 무한한오리N227020
    떡볶이 맛있겠어요
    언제 먹어도 좋은 소울푸두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떡볶이를 술안주로도 먹기도하는군요! 
    끼니로도 좋고 안주로도 좋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떡볶이가 맥주랑 잘 어울리긴해요ㅎㅎ밥으로도 안주로도 최고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