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튀김가족이랑나눠먹었네요

오징어튀김가족이랑나눠먹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랜만에 튀김시켜서먹었는데

오징어튀김이 너무 떙겼거든요

여기 튀김진짜 맛있네요 깜짝놀랏어요

기름도 뽀얗고 ㅋㅋ 

자주시켜먹을듯하네요

0
0
댓글71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바삭한 튀김은 남녀노소 다 좋아하잖아
    다 같이 나눠 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아
  • 섬세한낙타I116736
    와 기름이 정말 깨끗한 곳인가 봐요~
    이렇게 하얗고 뽀얗다니 ㅎㅎ 튀김도 잘 튀겨졌구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튀김 직접 튀기는 집인가봐요
    깨끗한 기름에 튀긴거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오징어튀김은 언제 먹어도 참 훌륭한 간식이죠. 가족들과 도란도란 나눠 드셔서 더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오징어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가벼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도 제격이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껏 노릇하게 튀겨내어 고소한 풍미가 화면 가득 느껴지는 듯합니다. 소소한 간식 시간이 참 다정하고 포근하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튀김이 바삭해보여요
    하얀반죽을 저도 좋아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징어튀김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통통한 오징어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먹하고싶어요 ㅎㅎ
    튀김 색이 뽀얀걸 보니 기름상태가 매우 좋은거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튀김 너무 좋죠 ㅠㅠ
    엄청 바삭해보여요 ㅠ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튀김은 오징어튀김이 가장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더 좋구요 
  • 해리포터
    기름을 좋은 기름으로 튀 기나 봅니다. 맛있어 보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징어튀김이 예술이네요
    한끼식사용으로 손색없겠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저도 오징어튀김 좋아해요 튀김옷은 얇게 오징어는 통통하게가 중요해요
  • 기쁜기린G117001
    오랜만에 튀김 시켜 드시는군요 맛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기름이 오래된게 아니었나봐요
    튀김이 아주 색이 잘나왔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징어튀김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어디인지 저도 튀김맛집 가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튀김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오징어튀김이 되게 얇은가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튀김은 오징어튀김이 제일 맛있는거같아요 튀김이 진짜 딱봐도 깨끗한 기름으로 튀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