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파주아울렛갔다가피자사먹었네요

가족과파주아울렛갔다가피자사먹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가족일아 파주아울렜가다가 거기안에있는

피자 시켜먹었어요 이렇게 크게 한판이 아니더라고

조각으로 판매하더라구요.

쇼핑하다가 지칠때 한조각사먹기 딱좋더라구요 ^^

0
0
댓글71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쇼핑하고 먹는 피자는 정말 꿀맛이겠다
    날씨 좋은 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
  • 섬세한낙타I116736
    간단하고 편하게 한조각씩 먹기 정말 좋을것 같아요
    치즈를 정말 많이 뿌렸네요 피자 먹고 싶어졌어요 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조각으로 파는 피자가 부담없이 사먹을수 있겠어요
    맛있어 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파주 아울렛 구경하고 먹는 피자는 두 배로 맛있었겠어요. 치즈가 가득해서 쇼핑 피로가 싹 날아가는 맛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파주 아울렛 쇼핑 동선에 맛있는 피자 조합은 완벽한 힐링이죠. 치즈 두툼하게 올라간 게 아주 먹음직스럽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활기찬 아울렛 나들이 후에 즐기는 고소한 피자는 무척 훌륭한 즐거움이지요. 따스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조각이 정말 크네요
    피자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피자 조각으로 부담없이 먹을만큼 사먹을수있네요
    쇼핑하고 딱 나와서 피자먹기에 딱 동선이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피자 좋네여 ㅠㅠ
    저도 먹고 싶어지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피자는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죠
    가격이 너무 올라서 슬프지만요 ㅎㅎ
  • 해리포터
    조각으로 판매하니까 한판먹기 부담스러울 때 먹기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울렛 다녀오셨군요
    피자도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뛰어난하마X130929
    칼로리가 높고 맛있는 음식이잖아요 쇼핑하면서 지칠때 먹기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파주 아울렛에서 피자 드셨군요 좋은 물건 많이 사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쇼핑하다가 출출하면 꼭 먹어야죠
    조각으로 판매하니까 먹기 편하겠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조각으로 판매하는군요
    한판아니고 조각이라 부담없이 먹기 좋을 것 같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주아울렛 다녀오셧군요
    거기에 피자 맛집이있나봐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