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 외식으로 즐긴 오겹살 맛집

경기도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족끼리 오겹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라 기대하셨는데, 너무맛있다고 좋으해주셨어요.ㅎㅎㅎ

오겹살은 두툼하게 나와서 굽는 내내 고소한 냄새가 진짜 장난 아니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더 맛있고, 쌈 싸먹는 재미도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고기는사랑입니다^^

가족끼리 둘러앉아서 고기 구워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참 좋았고, 역시 이런 메뉴는 가족 외식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 좋게 한 끼 해결하고 왔어요 

가족 외식으로 즐긴 오겹살 맛집

0
0
댓글64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고기가 정말 신선하고 부드러워
    다음에 친구들이랑 또 가보려고
  • 섬세한낙타I116736
    고기가 진짜 두툼해서 구우면 맛있겠어요~
    쌈싸먹으면 끝도 없이 들어갈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오겹살 맛집 다녀오셧네요 가족들이랑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두툼한 오겹살은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라 가족 외식 메뉴로 딱이죠. 노릇하게 구워진 비주얼이 정말 최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껍데기 붙어있는 오겹살은 쫀득한 식감 때문에 주기적으로 당기더라고요. 육즙 가득해 보여서 완전 맛도리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노릇노릇하고 정갈하게 구워진 오겹살이 참 일품으로 보입니다. 가족분들과 함께라 더욱 뜻깊고 맛난 외식이었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고기가 완전 두툼하네요
    오겹살 쫀득 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오겹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겹살 두툼하고 때깔이 정말 좋네요
    겉바속촉으로 잘 익혀서 먹음 좋겠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오겹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ㅠ 맛집 추천 감사드려요 너무 맛있어보여여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겹살 좋네여
    역시 두툼하네영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고기는 두툼해야 제맛이죠
    고기 오랜만에 구워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셨나 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겹살정말 두툼하네요
    저도가서 구워먹고 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삼겹살이 아닌 오겹살 드셨군요 더 쫄깃쫄깃하고 맛있는 음식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부모님이 좋아하심녀 뿌듯하죠
    기분이좋으셧겟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오겹살이라고 진짜 두껍네요!! 칠겹살도 더 되는듯요!!! 맛나게 드시고 오셨지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겹살 드시고 오셨군요
    가족분들과 즐거운 식사 하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겹살 맛있겠네요!
    꼬득꼬득한 오겹살 껍데기가 일품이죠 
  • 재치있는계단I170983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