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족끼리 오겹살 먹으러 다녀왔어요. 고기 좋아하시는 부모님이라 기대하셨는데, 너무맛있다고 좋으해주셨어요.ㅎㅎㅎ
오겹살은 두툼하게 나와서 굽는 내내 고소한 냄새가 진짜 장난 아니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같이 나온 반찬들이랑 곁들여 먹으니까 더 맛있고, 쌈 싸먹는 재미도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고기는사랑입니다^^
가족끼리 둘러앉아서 고기 구워 먹으면서 이야기 나누는 시간이 참 좋았고, 역시 이런 메뉴는 가족 외식으로 최고인 것 같아요.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셔서 기분 좋게 한 끼 해결하고 왔어요
0
0
댓글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