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평택 조리고 다녀왔어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저녁으로 조리고 다녀왔어요

코다리조림 오랜만에 먹으러 갔는데 역시 맛있네요  매콤한 코다리조림 무도 넘. 맛있어요평택 조리고 다녀왔어요

0
0
댓글102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여기 코다리 조림이 정말 맛있지
    가족들이랑 가서 든든하게 먹고 왔어
  • 섬세한낙타I116736
    코다리를 매콤하게 조렸군요 코다리 진짜 좋아하는데 맛있어보여요~
    4마리 드셨군요~ 밥이랑 먹으면 금방 먹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매콤한 코다리조림 맛나겠어요 무 올려 먹음 더 맛있겠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짭조름한 양념이 쏙 배어든 코다리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죠.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궈줘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코다리 한 상이 무척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든든하고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되셨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코다리조림 맛있어요
    저는 무가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코다리조림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조리고가 코다리집 이름이었군요
    푹 익힌 무랑 밥 슥슥 비벼먹음 최고에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 코다리 조림 너무나도 맛있어보여요..!ㅠ 너무나도 좋아하는 음식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평택 조리고 좋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코다리조심 예술이네요 정말
    밥한그릇 금방 비우겠어요
  • 해리포터
    매콤한 코 다리 조림 흰밥이랑 먹으면 너무 맛있죠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평택 조리구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봅니다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매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코다리조림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근데 왜 군침이 돌까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도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집은 진짜 맛있어요 또 가고 싶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코다리조림 맛있겠어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건강에도 좋죠 밥한공기 순삭하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 조림집이라 조리고 군요 ㅎㅎ
    뭔가했어요 궁금했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식당 이름도 센스있죠 ㅎㅎ 조리고 너무 맛있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희동네 코다리조림집 없어져서 속상한데 이거보니 너무 부러워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저희동네 찐 맛집이예요 맛있어서 자주 가서 먹고 와요 
  • 이끌어내는고라니P1881196
    코다리 양념이 맛있겠네요
    쑥쑥 베어 들어 있네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코다리 양념 맛있어요 간이 쏙쏙 잘 베었어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양념이 잘 배어들어있네요 진짜 맛있게 조려진거 같아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양념이 찐이네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생선조림은 무가 킥인 거 같아요 무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포근한꽃바늘Z129277
    작성자
    무가 킥이지요 너무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