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만에 춘천여행 좋았어요.

간만에 춘천여행 좋았어요.

 

간만에 춘천여행 좋았어요.

춘천 감자밭 유명한데 전 이제서야 가봤어요.

감자빵 진짜 넘 맛있고 분위기 좋았어요.

통나무집 닭갈비 춘천 닭갈비집에서 유명한곳인 만큼

맛도 좋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3
0
댓글28
  • 유머있는바다H201957
    맛있는 거 먹고 바람 쐬니 힐링 돼
    역시 여행은 언제 떠나도 즐겁네
  • 섬세한낙타I116736
    춘천하면 역시 닭갈비가 먼저 떠오르네요~
    이 곳이 정말 유명한 맛집인가 보네요 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춘천여행 너무 좋지요 ㅎㅎ
    저도 주말에가야겠군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랜만에 떠나신 춘천 여행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을 제대로 즐기셨네요. 일상의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시간이었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춘천은 드라이브 코스도 좋고 맛집이 많아서 언제 가도 기분 좋은 여행지죠. 맑은 공기 마시며 재충전 제대로 하셨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초록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춘천에서 소중한 힐링의 시간을 가지셨군요. 좋은 정취를 가득 담아 평안한 일상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춘천여행 즐겁겠어요
    닭갈비 빠질 수 없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춘천여행 너무 좋은데요
    역시 춘천하면 닭갈비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닭갈비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감자빵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춘천여행 다녀오셨군요
    닭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춘천 가고 싶네요! 맛있는 것도 많고 너무 좋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닭갈비 굳
    맛있겠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춘천여행 너무좋은데요
    춘천하면 역시 닭갈비가 유명하죠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으 춘천 여행 다녀오셨군요 감자빵도 너무 맛있고 구황작물빵 다 최고에여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춘천 닭갈비 좋죠
    역시나 유명하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춘천하면 춘천닭갈비가 생각나죠.
    저도 닭갈비는 정말 좋아합니다
  • 해리포터
    춘천에서 여행 하시고 닭갈비 드시고 오셨나 봐요. 맛있어 보이네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춘천 감자밭 드디어 가보셨군요ㅎㅎ 감자빵에 닭갈비까지 제대로 코스 여행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이제서야 춘천 감자밭 가보신 것도 딱 여행의 재미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춘천여행 알차게 다녀오셨네요 감자밭 감자빵도 맛있고 통나무집 닭갈비까지 제대로 맛집 코스 즐기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