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떡볶이 저녁에 먹어보았어요~ 

떡볶이 저녁에 먹어보았어요~

 

코스트코에서 사온 떡볶이 저녁에 먹어보았어요~ 

평소에 다른 브랜드 먹었는데 요것도 먹을만하네요

실온보관 가능한거라 소비기한 넉넉해서 좋은점은 있어요 ㅎㅎ

세일하면 한번씩 사다놔야겠어요^^

 

 

3
0
댓글31
  • 유머있는바다H201957
    매콤달콤한 맛에 스트레스 확 풀려
    역시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정답이야
  • 섬세한낙타I116736
    코스트코 떡볶이 맛있다고 하던데 괜찮나보네요^^
    실온보관이 된다고 하니 보관하기 편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소비기한도 넉넉하군요!
    실온에 보관하기도 편하겟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매콤달콤하게 잘 조려진 빨간 떡볶이가 저녁 입맛을 확 돋워주었겠어요. 매콤한 양념 냄새가 화면 밖까지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하고 진한 양념이 떡에 잘 배어들어서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늦은 저녁에 야식 겸 먹기 이만한 메뉴가 없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매콤달콤한 비주얼이 참 먹음직스럽고 정갈합니다. 맛있는 떡볶이와 함께 즐거운 저녁 시간이 되셨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코스트코 떡볶이인가 봐요
    이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볶이 저도 좋아해요
    사먹기도하고 해먹기도 자주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비주얼만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밀키튼가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떡볶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실온보관이라 더 좋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코스트코에서 파는 떡볶이애는 떡만 들어있나봐요
    어묵이랑 양배추 파 넣고 끓여도 맛날듯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코스트코꺼구나
    맛궁금하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떡이 귀엽게생겼네요 달달매콤하니 맛이어봉여ㅛ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떡볶이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죠
    사먹기도하고 해먹기도 자주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떡볶이 좋네여
    동글동글해보여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떡볶이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정말
  • 해리포터
    코스트코에서 서사 온 떡볶이인가 보네요 떡만 가득 들은 건가 봐요 ㅎㅎ
  • 수려한백합W1854474
    간편한데 맛도 괜찮으면 냉장고에 하나쯤 쟁여두기 딱 좋죠ㅎㅎ 세일할 때 득템 각이에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사온 떡볶이 저녁으로 드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