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소고기 한 판

가족과 소고기 한 판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족과 소고기 한판 너무 맛있네요

정육식당이라 직접 상태보고 선택할 수 있고, 가격도 다른데 비해 저렴해서 좋네요 

0
0
댓글29
  • 유머있는바다H201957
    역시 고기는 가족들이랑 먹어야 제맛
    배부르게 먹고 나니 기운이 솟네
  • 섬세한낙타I116736
    내가 직접 고기상태 보고 골라서 구워먹는 시스템 좋죠~
    저렴하면 더 자주 가게 될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소고기한판 맛나겟네요!!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선홍빛 빛깔의 신선한 소고기가 한 판 가득 나와서 정말 푸짐해 보여요. 가족들과 든든하게 몸보신하는 최고의 외식이었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기 마블링이 좋아서 구우면 육즙이 장난 아니고 입에서 사르르 녹겠어요. 가족들과 든든하게 고기 파티 제대로 하셨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선홍빛의 신선함이 돋보이는 훌륭한 차림이라 대접받는 기분이 드셨겠습니다. 귀한 소고기 요리로 기운 가득 충전하셨길 바랍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소고기 너무 좋네요
    몸보신 제대로 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고기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정육식당이라 고기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군요 넘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군침이 화악 돌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정육식당 먹고싶은 부위 눈으로 보고 고를수있죠
    버섯도 잔뜩 구워 먹고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마블링 굳
    맛있겠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정육식당이 좋아요 저렴하고 ㅋㅋ그냥가게 너무비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부럽네여
    소고기 맛나겠어용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고기 외식은 너무좋죠.
    소고기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소고기는 역시 보기만 해도 좋네요
    비싸서 슬프지만 자주 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직접 고기를 골라서 구워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고기를 고를 수 있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가족들이랑 먹어서 더 맛있는거 아닐까요?
    사진 속 소고기 너무 맛나보여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비싸서 그렇지 자주 먹고 싶은 메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