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분식집갔다왔네요

가족과분식집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랑 떡볶이집놀러가서

 

어묵시켜서 먹었어요 왜 이리 맛있는지

 

입맛은 변해도 떡볶이와 오뎅은 늘맛있네요

0
0
댓글27
  • 유머있는바다H201957
    배부르게 먹고 나오니 기분이 다 좋아
    역시 가족들이랑 먹는 밥이 최고지
  • 섬세한낙타I116736
    언제 먹어도 떡볶이와 오뎅은 진리죠~
    특히 떡볶이 집에 직접 가서 먹는 맛이 있어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분식집 잘 다녀오셨네요
    맛나게 드셨나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분식집 메뉴들은 이것저것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언제 가도 참 즐겁죠. 바삭한 튀김에 떡볶이 국물 조합은 못 참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떡볶이에 바삭한 튀김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소울푸드죠. 가볍고 맛있게 한 끼 해결하기 가장 좋은 메뉴예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정겨운 분식 메뉴들로 맛있는 외식을 즐기셨군요. 소박하지만 확실한 일상의 행복이 전해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꼬치 어묵 너무 맛있어요
    떡볶이랑 궁합이 좋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분식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자주먹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어묵 진짜 맛있어보여요 떡볶이랑 완벽한 조합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분식집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떡볶이에 어묵은 단짝이죠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떡볶이와 오뎅은 뗄레야 뗄수 없는 조합입니다 ㅎㅎ
    분식은 왜 언제먹어도 참 맛있을까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뎅탕이네요
    먹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분식집 좋죠 ㅠㅠ
    어묵 맛있겠네여 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분식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어묵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해리포터
    떡볶이랑 오뎅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분 식은 실패 할 확률이 적어요
  • 열린자두T126654
    맞아요. 입맛은 변해도 분식은 여전히 맛있네요~
    저도 어제 분식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오뎅이 아주 크게 만들어졌네요 씹는 맛이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입맛은변해도분식은늘맛있죠
    저도아침부터먹고싶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어묵인거죠? 어묵을 이리 확대샷으로 보니 또 새롭습니다.!! 어묵은 원래 겨울이 제맛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