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여기는 베이커리도 유명한데
커피도맛있더라구요 카페라떼
날씨가 이제 선선해지면서 아이스도 떙기지만
가끔 이렇게 따뜻한 라떼도 좋더라구요.
가족이랑 카페나들이 너무좋았어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여기는 베이커리도 유명한데
커피도맛있더라구요 카페라떼
날씨가 이제 선선해지면서 아이스도 떙기지만
가끔 이렇게 따뜻한 라떼도 좋더라구요.
가족이랑 카페나들이 너무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