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카페나들이너무좋았어요

가족과카페나들이너무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여기는 베이커리도 유명한데

 

커피도맛있더라구요 카페라떼

 

날씨가 이제 선선해지면서 아이스도 떙기지만

 

가끔 이렇게 따뜻한 라떼도 좋더라구요.

 

가족이랑 카페나들이 너무좋았어요

0
0
댓글27
  • 섬세한낙타I116736
    따뜻한 라떼만의 맛이 있죠~저도 가끔씩 따뜻하게 마시는데 좋더라구요~
    라떼아트가 정말 예쁘게 됐네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웃는 시간이었어
    소소하지만 행복한 일상이 최고야
  • 활기찬거미Q1817693
    가족들과 카페나들이 했군요. 즐거웠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가족들과 나누는 대화는 참 포근하고 소중하죠. 하트 모양 라떼아트가 예뻐서 기분도 좋아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따뜻하고 부드러운 라떼 한 잔 마시면서 가족들과 여유 부리는 주말 참 좋네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아늑해 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스레 채워진 라떼아트처럼 다정하고 온화한 가족분들의 시간이 느껴집니다. 향긋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주말 보내셔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따뜻한 라떼 든든하지요
    커피향이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카페나들이는 언제가도좋죠
    저도 정말 자주갑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라떼도 맛있고 베이커리까지 맛있는 카페군요 넘 좋으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카페나들이 너무 좋네요
    라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가족이랑 카페나들이 너무 좋네요 맛있는 커피까지 함께해서 더 좋으셨겠어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 하트 라떼 아트가 정말 쥑이네요 기술이 대단합니다 역시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카페 나들이 좋네여
    커피 힐링하세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나들이 저도좋아합니다
    시간보내기도 너무좋구요 
  • 해리포터
    가족들과 오붓하게 카페나들이 다녀오셨군요 좋은 추억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기 힘든데 말이죠~
    저도 가족들과 카페나들이 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베이커리와 라떼 둘 다 만족스러운 곳이네요. 선선한 날씨에 가족 나들이로 잘 다녀오신 것 같습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맛도 좋은데 아트까지 제대로네요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가족들과 나들이하는시간소중해요
    소중한시간 잘 보내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라떼 드셨네요!!! 요번 주말엔 다들 가족들이랑 맛난거 드시고 오셨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