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이들이즉석떡볶이를좋아하네요

아이들이즉석떡볶이를좋아하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아이들이 즉석떡볶이를 좋아해서

 

아이들과 즉석떡볶이 먹고왔어요

 

사당에도 유명한곳많지만 동네에 중계떡볶이

 

맛있답니다 사실저는 여기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0
0
댓글29
  • 섬세한낙타I116736
    즉떡 진짜 좋아하는데 사진 보니깐 군침이 도네요
    아이들 입맛에도 딱 맞는 집인가 봐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가족 외식 메뉴로 이만한 게 없지
    다음에 또 아이들 데리고 가야겠어
  • 활기찬거미Q1817693
    즉석떡볶이 너무 맛나죠
    삶은 계란이랑 먹으면 더 맛날 듯!
  • 아름다운양T207228
    보글보글 끓여 먹는 즉석 떡볶이는 아이들에게 언제나 최고의 인기 메뉴죠. 다 먹고 난 뒤에 볶아 먹는 밥도 정말 별미예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즉석 떡볶이는 원하는 사리 듬뿍 넣고 보글보글 끓여 먹는 재미가 쏠쏠하죠. 아이들에게 맛있는 추억이 되었을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떡볶이를 보며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했을 듯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웃음꽃이 피어나는 식사였겠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떡볶이 너무 좋아요
    사리가득 넣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즉석떡볶이는 사랑이죠 정말
    분식집가면 늘시켜먹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아이들이랑 즉떡 드시고 오셨나봐요 넘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즉석떡볶이 간편하고 너무 좋죠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즉석떡볶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침이 꼴깍 넘어가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즉떡 맛있죠
    배고프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아이들은 즉석떡볶이 달달하니 좋아하죠~
    저도 좋아해서 종종 먹으러가요 ㅎ 라면사리 추가필수!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즉떡 너무 좋죠 ㅎㅎ
    요새 줄어들어서 아쉽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즉석떡볶이 저도 좋아해요
    분식집가면늘 주문해서 먹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떡볶이는 정말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음식이죠
    저도 어제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 해리포터
    아이들의 입맛에 즉석 떡볶이가 딱이죠 ㅎㅎ 어른이 먹어도 맛있으니까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저도 즉석떡볶이 정말 좋아합니다~
    중개떡볶이 다음에 방문할게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즉석떡볶이는 아이도 어른도 좋아해요 좋아하는걸 선택해서 넣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즉석떡볶이는 너무 맛있어요
    왠만해선 참 맛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