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냉동만두 정말 잘나오는데
가끔씩이렇게 만두 밖에서 사먹으면 너무맛있어요 ㅋㅋ
저기는 옆에 짠지? 단무지비슷한거주신느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동생이랑 같이갔는데 동생들도 맛있다고 잘먹엇어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냉동만두 정말 잘나오는데
가끔씩이렇게 만두 밖에서 사먹으면 너무맛있어요 ㅋㅋ
저기는 옆에 짠지? 단무지비슷한거주신느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동생이랑 같이갔는데 동생들도 맛있다고 잘먹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