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생이랑만두사먹으러갔다왔네요

동생이랑만두사먹으러갔다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 냉동만두 정말 잘나오는데

 

가끔씩이렇게 만두 밖에서 사먹으면 너무맛있어요 ㅋㅋ

 

저기는 옆에 짠지? 단무지비슷한거주신느데

 

정말 맛있어요 ㅋㅋ 

 

동생이랑 같이갔는데 동생들도 맛있다고 잘먹엇어요

 

 

0
0
댓글30
  • 섬세한낙타I116736
    만두를 정말 맛있게 구운집이네요
    단무지까지 맛있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따끈한 만두 한 입 먹으니 세상 행복해
    동생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많이 나눴어
  • 활기찬거미Q1817693
    만두 넘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동생분과 함께 도란도란 맛있는 만두를 드시러 다녀오셨다니 참 다정하네요. 속이 꽉 찬 만두라 출출할 때 간식으로 딱이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출출할 때 노릇하게 구운 만두나 찐만두만 한 간식이 또 없는 것 같아요. 동생분과 소소하게 맛집 탐방 잘 다녀오셨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형제분이 다정하게 걸음을 맞추어 맛있는 만두를 드시러 다녀오신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포근하고 든든한 하루 되셔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만두 너무 맛있겠어요
    김치 만두가 땡기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만두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동만두가 요즘 잘 나오긴하죠 그래도 만두가게에서 사먹는 만두가 진짜 맛있죠
  • 편안한키위N1804050
    만두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만두 비주얼만 봐도 먹고 싶네요 겉바속촉 진짜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동만두 잘 나와도 요렇게 사먹는 만두는 또 달라여 ㅋㅋ
    저도 가끔 밖에서 사먹는데 넘 맛있더라고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만두 너무좋음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만두 너무 좋네여 ㅎㅎ
    요새 잘 나오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만두 정말 맛있어요 저도좋아해요
    가끔 만둣집가서 사먹습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맛있는 김치에 만두면 너무 맛있죠
    오랜만에 만두나 사다 먹어야겠어요
  • 해리포터
    만두 너무 맛있어 보여요. 여기는 단무지 말고 다른 걸 주나 봐요.
  • 열린자두T126654
    맞아요. 갓찐 만두가 주는 맛이 있죠!
    사진 보니깐 만두 먹고싶네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만두가 맛있어 보이네요 얇은 만두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만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만두 비주얼이 너무 이쁘네요
    부드럽고 바삭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