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말JMT인핫후라이드치킨

정말JMT인핫후라이드치킨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치킨시켜먹었어요 ㅋㅋ

 

다들 후라이드 어디꺼 가장좋아하시나요

 

저는 자담 후라이드 치킨을 가장좋아해요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D

 

여기 핫후라이드 드셔보시면 왜 여기 치킨인지 아실꺼에요 ㅋㅋ

 

진짜 JMT..

0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자담은 맵슐랭?그걸 먹어봤는데 진리는 후라이드인가 보네요
    핫후라이드 기억하고 있어야겠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바삭한 튀김옷 보니까 배가 고파지네
    역시 치킨은 언제 먹어도 진리야
  • 활기찬거미Q1817693
    핫후라이드치킨 바삭할것같네요
    먹고싶어요 !ㅎㅎ
  • 아름다운양T207228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옛날 통닭 비주얼을 보니 군침이 저절로 도네요. 고소하고 짭조름해서 맥주 한 잔 곁들이면 최고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튀김옷 얇고 바삭한 옛날 통닭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소금 살짝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죠.
  • 강인한사과O1889341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낸 옛날 통닭의 정석을 보여주는 듯해 눈길이 갑니다. 하루의 피로를 부드럽게 날려줄 훌륭한 메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후라이드 치킨 사랑이에요
    진짜 바삭해 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자담 핫후라이드도 파는군요
    엄청 빠삭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후라이드치킨 너무좋은데요
    저도 한마리 뜯어먹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와 치킨 진짜 먹고 싶어요 자담치킨 먹어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핫후라이드치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자담 후라이드 맛있어보여요 핫후라이드 꼭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자담후라이드 안먹어봤는데 평이 너무 좋네요
    저도 다음엔 자담으로 한번 도전해볼래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bhc 핫후라이드요
    제일 좋아하
  • 근면한나팔꽃O212887
    저도 자담 핫후라이드 좋아해요 먹고나면 속이너무쓰리긴하지만 ㅋㅋ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으 후라이드 치킨 엄청 바삭하고 맛있어보입니다..! ㅠ 감칠맛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후라이드 좋죠 ㅎㅎ
    완전 바삭해보이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치킨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사진보니까 정말 군침이 도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우 사진만 봐도 너무 먹고싶네요
    치킨은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어요
  • 해리포터
    저도 좋아하는데 자담 치킨도 맛있고 네네도 맛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