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낙타I11673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치킨시켜먹었어요 ㅋㅋ
다들 후라이드 어디꺼 가장좋아하시나요
저는 자담 후라이드 치킨을 가장좋아해요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D
여기 핫후라이드 드셔보시면 왜 여기 치킨인지 아실꺼에요 ㅋㅋ
진짜 JMT..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치킨시켜먹었어요 ㅋㅋ
다들 후라이드 어디꺼 가장좋아하시나요
저는 자담 후라이드 치킨을 가장좋아해요 ㅋㅋ
정말 너무 맛있어요 :D
여기 핫후라이드 드셔보시면 왜 여기 치킨인지 아실꺼에요 ㅋㅋ
진짜 J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