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

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더스테이 힐링파크 1박2일 여행하기 너무 좋아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지난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모시고 

갔던 곳이에요

호텔형식의 방이 따로있어서 예약하고

동물원도 있고..

카페도 있고.

야간불빛축제가 있어 볼만하답니다..

1박2일 다녀오기 딱 좋아요

0
0
댓글29
  • 섬세한낙타I116736
    부모님 모시고 가기 정말 좋은 곳이네요~
    알파카인가요?너무 귀엽네요 카페도 있고 쉬기 딱이었겠어
  • 활기찬거미Q1817693
    우와 정말 힐링하기 너무나도 좋은 곳인 것 같아요. 가보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더스테이 힐링파크는 산책로랑 스파가 잘 되어 있어서 가족 여행으로 딱이죠. 1박 2일 동안 여유롭게 재충전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훌륭한 리조트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취하셨군요. 일상의 고단함을 잊는 소중한 재충전의 시간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말그대로 힐링이네요
    야간불빛이 넘 예쁜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힐링하기 정말 좋은장소같네요
    우리나라도 가볼만한곳이 많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이름 그대로 힐링될 거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좋아하실 거 같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더스테이 힐링파크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가족여행으로 정말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1박2일 여행하기 잘되어있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더스테이 힐링파크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더스테이 힐링파크 좋네요
     저도 놀러 가고 싶어요
  • 활기찬거미X184593
    잘해 놓은 곳이네요 
    동물까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정말 힐링하기 좋은 공간들만 쏙쏙 모아놔서 더욱 기대가 되는 곳인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너무 이쁘네여 ㅎㅎ
    볼거리가 많을 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더스테이 힐링파크 좋은데요
    가족들끼리 같이가기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날씨 좋은 날에 가면 너무 재밌게 구경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열정적인라임L227552
    낮도 밤도 다 멋있는 곳이네요 사랑하는 사람과 가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힐링하기 좋아 보이네요
    1박 2일로 최고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너무나 멋진 장소에요
    야간불빛이 멋진거 같네요
  • mogy
    오호 1박2일 여행하기 참 좋아보입니다 
    위치가 어딘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