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책길이 푸릇푸릇 해져서 이쁘네요

산책길이 푸릇푸릇 해져서 이쁘네요

산책길이 푸릇푸릇 해져서 이쁘네요

날씨도 좋고 풍경도 이뻐서 운동하기 좋아요

 

0
0
댓글24
  • 섬세한낙타I116736
    이렇게 예쁜 산책길이라면 매일 걷고 싶을것 같아요
    푸릇푸릇 꽃도 예쁘고 걸을 맛이 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푸르름이 너무 멋지네요
    몸을 움직이다 보면 좋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싱그러운 초록 잎들이 가득해서 걷기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되는 산책길이네요. 가벼운 운동 겸 다녀오기 딱 좋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완연한 봄의 초록빛으로 가득 찬 산책길이 눈과 마음을 맑게 정화해 주는 듯합니다. 자연의 싱그러움 속에서 늘 평안하셔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푸릇푸릇 잎사귀 가득이네요
    풀내음이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날씨가 좋으니 산책하기좋죠
    저도요새 밖으로 자주 나간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푸릇푸릇 정말 이쁘네요 운동도 산책도 참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산책길 너무 예뻐요 기분까지 좋아질 거 같은 길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푸릇푸릇하고 예쁘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넘 더워지기 전에 이 푸릇푸릇함을 즐겨야해요
    더 더워지면 나가기 힘들어져서 딱 지금이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정말 요즘 초록색이 정신을 깨워주는 것 같아요 매일 같은 길도 이렇게 풍경이 살아나니 자꾸만 나가고 싶어지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요즘 밖 풍경이 너무예쁘죠 ㅋㅋ 나무도예쁘고 꽃도예쁘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정말 나무가 푸르러졌어요 
    운동하기 참 좋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ㅎㅎ
    산책하기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산책길어 너무 예쁘군요.
    저도기회되면 걸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초록색은 볼수록 기분이 좋네요
    봄은 초록이 딱 어울리는 계절이에요
  • 해리포터
    점점 여름이 오는 풍경이네요. 길은 예쁘긴 예쁩니다.ㅎㅎ
  • 열정적인라임L227552
    꽃이 지고 푸릇푸릇해졌죠 이럴때 눈 정화 많이 해야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푸르름이 너무 멋지네요
    몸을 움직이다 보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완연한 여름 같아요
    너무 푸르릇하고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