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갈이 김치 오이소박이

얼갈이 김치 오이소박이

 

 

 

열갈이김치.

오이소박이 했네요~

두가지만했는데

하루가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맛난식사 하세요~ 

4
0
댓글25
  • 섬세한낙타I116736
    와 솜씨가 정말 대단하신데요? 맛있어보입니다
    집에서 음식하면 시간 금방가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오이소박이가 엄청 맛있게 보이네요
    반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삭하고 시원한 오이소박이는 요즘 같은 날씨에 입맛 돋우기 최고죠. 밥 위에 척 얹어 먹으면 다른 반찬 필요 없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싱그럽고 아삭한 손맛이 듬뿍 담긴 정성스런 김치라 밥상이 한층 더 풍요롭겠습니다. 제철 반찬과 함께 건강한 식사 하셔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힘드셨을거 같아요
    하루가 금방 지나갔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얼갈이 김치도 오이소박이도 최고네요 완전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음식솜씨 정말 좋으세요 와 둘다 완전 밥도둑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얼갈이 김치와 오이소박이 맛나보여요
    반찬을 하시다니 너무 멋지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갈이랑 오이소박이 넘 맛잇게 잘 됐는데요~~
    밥이랑 먹음 진짜 맛날듯요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오이소박이 좋음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이소박이 좋죠 ㅎㅎ
    맛나보이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이소박이 정말 좋아하는데요
    음식솜씨가 정말 훌륭하시군요
  • dmrkk
    열갈이김치랑 오이소박이 직접 담그셨다니 정성 대단하세요
  • 해리포터
    밥이랑 먹기 너무 좋은 밥 반찬이 네 요 맛있어 보여요
  • 수려한백합W1854474
    김치 두 가지면 손 많이 가죠ㅎㅎ 하루 금방 지나간 거 공감돼요! 맛있게 익으면 더 뿌듯하겠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열갈이김치에 오이소박이까지 직접 하셨다니 정성 대박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김치 두 가지만 해도 손이 많이 가죠. 하루 알차게 보내신 게 느껴집니다
  • 열정적인라임L227552
    오이소박이 맛있겠어요 안먹은지 오래된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김치 얼갈이 너무 맛나 보이네요
    금손이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