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제돈까스라 진짜 맛이 괜찮아요.

수제돈까스라  진짜 맛이 괜찮아요.

 

지난주에 자리가 없어서 못먹었던 돈가스집이에요.

수라냉면집인데~ 여긴 돈까스가 수제돈까스라

진짜 맛이 괜찮아요.

집에서 만든 맛~ 소스는 파는 맛이라서

더욱 맛있답니다. 다들 맛점하셨죠?



4
0
댓글28
  • 섬세한낙타I116736
    와 얼마나 맛있으면 자리가 없을정도인가요~
    냉면집인데 돈까스를 파나보네요 양이 많군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자리가 없을 정도 맛집인가봐여
    양이 엄청난거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기 두툼하고 겉바속촉 제대로 살아있는 수제 돈가스네요. 담백하면서도 고소해서 질리지 않고 다 비우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정성 들여 튀겨내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품격 있는 돈가스네요. 만족스러운 식사 시간이 되셨다니 기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돈까스 크기 짱크네요~
    다먹으면 배터질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돈가스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냉면집인데 돈까스맛집이군요 수제돈까스 정말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바삭바삭 돈까스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먹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돈까스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엄청 바삭해보여요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제돈까스 두툼하게 2장이나 나오네요
    소스는 파는 맛이라니 머리속에서 맛이 그려져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지난주에 못 드셨던 게 이번엔 드셨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수제돈까스에 전문점 소스 조합이라니 정말 좋은 선택을 하신 거네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소스따로줘서좋네요 요청해야 따로이낙요 원래저런가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수제 돈까스 좋네여
    바삭하고 맛나보여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제돈가스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만봐도 너무 먹어보고싶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돈까스는 역시 기본 소스가 최고같아요
    루스트 돈까스가 갑자기 땡기네요 ㅎㅎ
  • dmrkk
    수제라서 집밥 느낌 나고 소스는 또 맛집 스타일이면 조합 최고죠! 지난번 못 드셨던 거 드셔서 더 만족하셨을 듯해요
  • 해리포터
    수제 돈까스로 튀겨서 인지 바삭 해 보이고 맛있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지난번 아쉬움이 이번엔 만족으로 이어졌네요ㅎㅎ 수제 느낌 나면 더 끌리죠! 맛점 잘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지난번에 못 드신 걸 드디어 드셨네요 수제돈까스라 집밥 느낌 나면서도 소스는 또 전문점이라 조합이 좋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