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로항동 맛집 갈비도락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가족끼리 가기 좋은 풍성한 고깃집 갈비도락 알려드립니다

항동에 위치했구요.

고기들 다양한 부위들을 판매합니다

양념도 상당히 맛있구요

점심특선으로 보다 저렴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돌솥밥을 곁들여주니 점심특선 역시 인기가 좋습니다.

담음새도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고깃집

다녀오면 높은 확률로 만족스러울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구로항동 맛집 갈비도락 추천합니다.

0
0
댓글24
  • 섬세한낙타I116736
    갈비 칼집이 예술로 들어가있네요
    사진이 고화질이라 더 군침이 돕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사진을 정말 잘찍으셨군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크 양념갈비 부드럽고 달짝지근해서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더라고요. 매장도 깔끔해서 가족 식사로 제격이죠.
  • 아름다운양T207228
    ​정갈한 차림새와 훌륭한 육즙을 자랑하는 고깃집이라 가족 외식 장소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든든하게 드시고 늘 건강하셔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갈비 결이 살아있네요
    양념도 맛날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갈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도
    사진보니 군침이 도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갈비도락 정말 맛있어보여요 고기는 사랑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비주얼만 봐도 침넘어가네요 점심특선 먹으러 가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갈비대박
    윤기장난아니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념갈비 정말 좋아하는데 떄깔 장난아니네요
    돌솥밥까지 곁들여준다니 점심특선 가성비 최고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갈비 너무 좋네여
    고기 최고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을 정말 잘찍으셨군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유 갈비는 볼수록 너무 맛있겠네요
    생고기도, 양념갈비도 너무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갈비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점심특선 있으니 더 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다양한 부위를 맛볼수있다는게 좋은거 같아요!
    갈비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갈비 비주얼 무슨일이죠!
    오늘 저녁 당장 가고싶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갈비는 역시 칼집이 비주얼극강이죠
    사진이 맛있게 잘 나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갈비 비주얼이 최고 입니다
    칼집이 제대로 나 있는거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점심특선에 돌솥밥까지 곁들여 나온다니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을 것 같네요. 가족끼리 편하게 다녀오기 괜찮은 곳이라는 느낌이 전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