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치킨시켜먹었네요

가족이랑치킨시켜먹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올만에 가족일아 맛있는 치킨시켜먹었는데

그것은바로바로!!

자메이카!!통다리치킨이에요!! 

오랜만에 시켜먹으니 너무맛있더라구요

역시 닭다리큰거는 맛있네요

0
0
댓글28
  • 섬세한낙타I116736
    오 자메이카 치킨은 안먹어봤는데 맛있나요?
    다리가 통다리라서 엄청 크고 맛있어보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치킨은 언제 먹어도 최고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역시 하루의 마무리는 바삭한 치킨에 시원한 음료 조합이 가장 클래식하죠. 온 가족이 같이 먹어서 더 맛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겨운 치킨 요리와 함께 온 가족이 모여 소통하는 주말 시간이 참 다정해 보입니다. 포근하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치킨은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자메이카 통다리 저도 넘 좋아해요 진짜 맛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치킨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죠 닭다리 정말 큼지막하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킨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자메이카네요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자메이카 통다리치킨에 소스 뿌려먹은 진짜 존맛이에요
    거기 파는 파인마요랑 치즈소스 같이 얹어드셔보세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오랜만에 시켜 드셨다니 가족이랑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으셨겠네요 자메이카 통다리는 정말 크고 푸짐해서 저도 자주 시키는데 그 식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진짜 맛있어보여요 이런게 더 맛있죠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자메이카 통다리치킨 진짜 맛나죠.  
    가족이랑 치킨 먹는 시간이 제일 행복한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저희 가족 대표 야식메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치킨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자주 시켜먹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치킨 너무 좋죠
    자메이카 저도 좋아해요 ㅠㅠ
  • 상쾌한너구리F128331
    통다리치킨은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기회되면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통다리 치킨 너무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군침이 도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자메이카 치킨 추천이 많더라구요!
    치밥하기 좋다던데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