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달한빵좋아하는딸들이랑카페왔네요

달달한빵좋아하는딸들이랑카페왔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딸들이랑 예쁜카페왓네요

요즘에는 이렇게 맛있는 빵들이 많이있네요~

저는 담백한걸좋아하는데

딸들은 달달한빵을좋아하네요^^

그래도 아이들과 카페놀러오니좋네요

0
0
댓글28
  • 섬세한낙타I116736
    카페에 빵 맛있어 보이면 무조건 하나씩 시켜먹어요
    안에 크림치즈 든 빵인가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이거 육쪽마늘빵아닌가요
    먹어본적있는데 맛있더라고요
  • 아름다운양T207228
    ​달콤한 디저트 종류별로 채워진 걸 보니 눈으로 먼저 당 충전되는 기분이에요. 주말 오후의 완벽한 힐링 코스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채롭고 정성스런 디저트들이 일상의 피로를 기분 좋게 다독여주는 듯합니다. 향긋한 차와 함께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빵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카페에서 파는 빵들 맛있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예쁜카페 따님들과 다녀오셔서 더 좋았을 거 같아요 빵도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아이들은 역시 달달한 빵이죠 저도 아직 달달한 빵이 좋더라고요 ㅎㅎ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빵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빵이 좋죠
    전 빵순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크림치즈 들어간 육쪽마늘빵인가봐요~
    저도 저거 좋아해서 보이면 자주 사먹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담백한것도 달달한것도 맛있죠 빵 맛있어보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담백빵파인데 사진보니 달달이도 땡겨요.  
    딸들이랑 예쁜카페 데이트라 더 맛있어보여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딸들과 카페 데이트하셨군요
    빵 너무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빵은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너무 먹어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빵 너무 좋죠 ㅎㅎ
    요새 잘 나오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격이 워낙비싸서 자주는 못사먹죠
  • 해리포터
    달달한 빵 맛있기는 하죠. 확실히. ㅎㅎ입맛들이 다 달라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아무래도 달달한 빵을 좋아하는 나이죠.
    담백한빵도 달달한빵도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딸과데이트 소중해요!
    크림치즈 마늘빵 너무맛도리죠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딸들과 함께 카페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즐거우셨을 것 같네요.
    서로 좋아하는 빵이 달라도 함께라 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