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돈카츠외식했네요

가족과돈카츠외식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가족과 점심에 돈카츠먹고왔네요^^ 집에서 돈까스를 만들어먹기도하고,

아님 배달해서 먹기도하는데 또 이렇게 외식으로 돈카츠먹으니 또 다른맛이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0
0
댓글26
  • 섬세한낙타I116736
    치즈가 쭉 늘어나서 정말 맛있을것 같네요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었을것 같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돈카츠 배달 좋죠
    맛있는메뉴로 외식 잘하셨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돈카츠 고기가 두툼하고 튀김옷이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아주 훌륭해 보여요. 와사비 살짝 얹어 먹어도 깔끔하죠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껏 튀겨내어 바삭함과 부드러운 육질이 돋보이는 훌륭한 돈카츠 요리네요. 가족분들과 만족스러운 외식이 되셨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외식으로 돈카츠 정말 좋죠 언제먹어도 맛있는 돈카츠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치즈돈까스일까요 정갈하니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돈카츠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치즈가득이네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돈카츠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하니 맛있지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치즈돈까스네요 가득들어이어서 맛있어보여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가족이랑 돈카츠외식 넘 훈훈해요.  
    집에서 먹을때랑 또 다른 맛이라 공감돼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치즈 돈까스 넘 맛있어보이네요
    가족 외식 메뉴로 최고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돈카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돈카츠 좋네여
    치즈가 들었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돈카츠 사진만봐도 좋은데요
    가족들과 외식 너무 좋아요
  • 해리포터
    치즈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완전 맛있을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외식으로 먹으면 확실히 다른거 같긴해요!
    사진보니 갑자기 저도 돈카츠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돈카츠 외식하셨군요
    치즈돈카츠 너무 맛깔나보여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집에서 먹는 것과는 또 다른 외식의 재미가 느껴지셨을 것 같네요.
    가족과 함께라 더 맛있게 드신 한 끼였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치돈으로 최고 조합이죠
    너무 맛이 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