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 나들이 성수 소바식당

 

가족 나들이 성수 소바식당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족 나들이 성수 소바식당 다녀옴유

봄에 서울역 피크닉도 좋지만

봄에 소바 가족들이랑 먹는거 좋아합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성수 나들이 갔다가 들렀어요
메밀이 담백해서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고요
가볍지만 든든하게 먹기 좋았어요
가족 외식으로 괜찮은 곳이에요~

 

부모님이랑 외식하기 쉽지 않은데 ㅎㅎ

이런 식당 있어서 좋아유~

 

부모님과 가기 완벽~

항상 가실때마다 좋아하세용

0
0
댓글26
  • 섬세한낙타I116736
    메밀이 소화도 잘 되어서 부담없는것 같아요
    부모님도 소바를 좋아하시나 보군요 기억하고 있어야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소바에 새우도 들어가있네요 새우도 좋아하고 소바도 좋아하는데 성수 소바식당 가보고싶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나들이 갔다가 들리기좋아보이네요 가족 모두 호불호 없나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성수 소바식당 전복이나 단새우 올라간 소바 비주얼이 깔끔해서 참 좋더라고요. 웨이팅만 없으면 자주 가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바 담백해서 좋아요
    속이 편해서 먹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수 소바식당 맛집같이보여요
    소바저도 한그릇 먹어보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메밀이라 부담도 없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어보여요
    맛집인가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시원하고 담백한 소바 좋은 메뉴죠
    부모님도 좋아하시고 가족이나 친구랑 만나서 먹기도 간편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부모님이랑 함께 드실 수 있는 음식이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담백한 메밀 맛이 세대 불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성수 나들이 가면 꼭 들러봐야겠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성수 소바식당 메밀 담백한 느낌 완전 전해져요.  
    부모님이랑 소바 먹으러 성수 나들이 꼭 가보고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여름에 소바 자주 먹어요
    성수 나들이 가면 여긴 꼭 가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성수 소바식당 저도 가보고싶어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소바 너무 좋죠 ㅎㅎ
    여름에 자주 먹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수 소파맛집이군요.
    사진보니 저도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해리포터
    주말에 성수 나들이 갔다가 맛있는 음식 드시고 오셨군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소바에 새우도 들어가네요!
    날이 더워지니 시원한 소바 생각나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성수 소바식당 저장했어요!
    성수 자주가는데 들려봐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담백한 메뉴라 부모님도 편하게 드실 수 있었다는 부분이 참 좋게 느껴지네요.
    가족이 함께 나들이하다 들르기 좋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