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중학교때부터 단골 봉피양

중학교때부터 단골 봉피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중학교때부터 단골 봉피양 이에요..

근처 살아서 ㅎㅎ

가족끼리 냉면 먹고 싶을때면..

항상 먹는 곳 입니다~


가족이랑 봄에 석촌호수 걷고 냉면 먹었어요
부모님이 국물 깔끔하다고 좋아하셨어요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만족스러웠어요

가족이랑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항상 여름되면 아빠가 찾으셔서

저에게 냉면은 봉피양~

 

0
0
댓글25
  • 섬세한낙타I116736
    보기만 해도 냉면 국물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여름에는 역시 냉면이지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저도 많이 들어본 곳이네요 아직 안먹어 봤는데 궁금해지는 곳이었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냉면 집 이름인가 봐요
    더워질 때 가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봉피양 냉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오랜 단골이시라니 꼭 가보고 싶네요 봉피양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냉면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랜 단골집이군요
    맛이궁금하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냉면국물이 엄청 깔끔하고 깊어보여요
    봉피양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지는 맛입니다
  • 겸손한데이지Y232482
    중학교 때부터 단골이라니 정말 오랜 세월을 함께한 가게네요 석촌호수 산책하고 봉피양 냉면 먹는 것, 부모님과의 계절이 되면 생각나는 그런 추억이 정말 좋아요 저도 한번 찾아가서 그 깔끔한 국물 맛을 봐야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냉면의 계절이 돌아오네요
    이집 냉면 맛보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평양냉면인가요? 정말 오래된 단골집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석촌호수 돌고 봉피양 냉면이라니 딱이네요.  
    저도 여름마다 봉피양 국물 생각날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냉면 넘 맛있어보이는데요
    봉피양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봉피양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맛있겠어요
    깔끔해보이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냉면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여름철에 자주 사먹습니다 맛있어보여요 
  • 해리포터
    국물이 담백해 보여요. 부모님들이 좋아 하실 것 같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중학교때부터 단골인 집이군요!
    얼마나 맛있는 곳이길래 기억해둘게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봉피양 이름 많이들어본 곳 이네요!
    가족과 추억도 가득한 장소일거같으셔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오랫동안 단골로 다니신 곳이라 가족만의 추억이 쌓인 느낌이 전해지네요.
    석촌호수 산책하고 냉면 한 그릇 하는 코스가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