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 최애 빵집 피터팬1978

가족 최애 빵집 피터팬1978

 

 

 

 

 

가족 최애 빵집 피터팬197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족 최애 빵집 피터팬1978 입니다

연희동 살때부터 엄마 손잡고 ㅎㅎ

갔던 곳인데 이제는 이사가서 ㅎㅎ

 

엄마가 빵 사고 싶다하시면 
엄마랑 산책하다 빵 사러 자주 가요
빵 종류 많아서 고르는 재미 있어요
가족끼리 집에서 브런치처럼 먹기 좋더라고요
동네 단골 느낌 나는 곳이에요~

 

정말 여기 빵 다 맛나유~

엄마 픽은 치아바타~

 

 

 

 

 

 

0
0
댓글26
  • 섬세한낙타I116736
    와 버터떡에도 종류가 있었군요~ 
    팥에 모카가 들어간 버터떡 너무 맛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빵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피터팬1978 연희동 시그니처 빵집이라 빵순이들이라면 다 아는 곳이죠. 가족들 취향 저격하는 맛이라 실패 없겠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빵 종류가 다양하네요
    고를 때도 재밌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피터팬1978 저도 기억해둘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빵 종류도 다양하네요 최애빵집이시라니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피터팬1978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와 맛있겠다
    다맛있어보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빵 종류가 참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겠어요
    저도 바질치아바타가 젤 먼저 딱 들어와요 ㅎㅎ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다양한 빵이 식욕을 댕기네요
    꼭 방문해서 맛보고 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버터떡 비주얼이 다르게생겼군요 빵들이 다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피터팬1978 빵맛이랑 분위기 진짜 찐이네요.
    연희동 단골빵집 감성이라 엄마랑 꼭 가보고 싶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가족 최애 빵집이군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빵들이 하나같이 맛있어보여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버터떡 좋네여 
    종류도 다양하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빵들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특히 버터떡은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해리포터
    빵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가성비 좋아 보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피터팬1978 추천이 많더라구요!
    빵종류 다양하다던데 가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피터팬1978 이름도 너무 이쁘네요!
    빵도 다 제가좋아하는 종류라 가보고싶어지네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어릴 때부터 다니던 빵집이라 가족 추억이 함께 쌓인 곳이라는 느낌이 드네요.
    엄마와 산책하다 들르는 일상이 참 정겹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