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국수집 와서 점심먹어요

국수집 와서 점심먹어요

 

오늘은 국수집와서 점심먹어요 ~

왜이리 피곤한지 ..

밥이 쭉들어가면 힘이 나겠지요ㅋ

남은시간도 화이팅입니다 !!

4
0
댓글36
  • 섬세한낙타I116736
    김밥을 정말 정갈하게 잘 싼것 같아요~
    피곤한 날에는 밥이 보약인것 같아요 잘 드세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점심 메뉴로 호로록 가볍게 먹기 좋은 시원한 국수 한 그릇만 한 게 없지요. 든든하게 한 그릇 비우고 힘내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점심 동선 짤 때 가볍고 회전율 빠른 국수 맛집만 한 선택지가 없더라고요. 국물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 보여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소박하지만 깊은 손맛이 담긴 국수 요리는 언제나 마음을 포근하게 채워주는 힘이 있습니다. 평안한 점심 식사 하셨길 바랍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국수에 김밥 너무 좋네요
    깔끔한 한끼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김밥까지 든든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수집 와서 점심드셨군요
    국수에 김밥 최고의 조합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수집에서 점심 드셨군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국수 너무좋음
    비빔국수 최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수에 김밥까지 너무 조합 좋은데요
    국수집가면 꼭 김밥이랑 같이 먹는거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피곤한 오후에 국수 한 그릇이면 확실히 다시 살아나는 기분이죠 ㅋㅋ 국수랑 김밥 조합도 깔끔하고 좋네요 남은 오후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김밥에 국수 조합 점심 메뉴로
    딱 좋은거 같아요 강추합니다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국수에 김밥조합 좋네요 오른쪽에있는건 묵밥인가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국수집 점심이라니 사진만 봐도 든든해요.  
    피곤한 날엔 국수랑 김밥이 밥심 제대로 살려주는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사진보니 분식 먹고싶네요
    김밥에 국수 너무 좋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국수집 다녀오셨군요 좋네요
    김밥과 조합이 너무 좋아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점심에는 가볍게 국수로 후루룩 하면 너뮤 좋죠 음식 최고에요 국수~~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수 넘 좋죠 ㅎㅎ
    김밥도 있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수긴 맛있어보이는데요
    김밥과함께 먹기너무좋겠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국수에 김밥까지 !! 요즘 김밥 너무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