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명동교자집가서. 칼국수.비빔면.맛나게 먹었네요~^^ 소화시킬겸 남대문시장가서 구경도하고 쇼핑도했네요웨이팅 엄청납니다요~ 직접만든.수제만두라서 그런지 너무.맛있어요
겸손한데이지Y232482명동교자 칼국수랑 비빔면 조합 정말 최고더라고요 수제만두까지 먹으니 완벽한 식사가 되셨겠어요 웨이팅이 길어도 단골들이 자꾸만 찾게 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겸손한데이지Y232482명동교자 진짜 한번 가면 자꾸 또 가고 싶은 맛이 있더라고요~ 칼국수도 좋지만 비빔면도 이렇게 맛있게 보니까 저도 다음엔 둘 다 먹어봐야겠어요 웨이팅이 길어도 충분히 값어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