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칼국수.비빔면.맛나게 먹었네요

 

칼국수.비빔면.맛나게 먹었네요

 

 

오랜만에.명동교자집가서.

칼국수.비빔면.맛나게 먹었네요~^^

소화시킬겸 남대문시장가서 구경도하고

쇼핑도했네요웨이팅 엄청납니다요~

직접만든.수제만두라서 그런지

너무.맛있어요

4
0
댓글36
  • 섬세한낙타I116736
    칼국수와 비빔면 최고의 조합 아닌가요~
    먹고 시장가서 구경하면 코스 딱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진한 국물의 칼국수와 새콤매콤한 비빔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죠. 두 가지 맛을 골고루 즐기셔서 대만족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따뜻하고 깊은 육수와 새콤한 비빔면을 같이 셰어해서 먹으면 질리지 않고 계속 들어가죠. 깔끔한 면 요리 정석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담백하고 진한 칼국수와 새콤한 비빔면의 조화가 균형 잡힌 훌륭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해 줍니다. 즐거운 미식 시간이 되셨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비빔면이 맛있어 보여요
    명동교자가 비빔도 하는군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에 비빔면 정말 좋은데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 비빔면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 너무 맛있음
    안질리는맛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칼국수와 비빔면 맛있어보여요~
    명동교자 웨이팅 넘 심해서 가기 어렵긴 해요 ㅠ
  • 겸손한데이지Y232482
    명동교자 칼국수랑 비빔면 조합 정말 최고더라고요 수제만두까지 먹으니 완벽한 식사가 되셨겠어요 웨이팅이 길어도 단골들이 자꾸만 찾게 되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칼국수와 비빔면 언제 먹어도
    질리지가 않은 조합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명동교자 칼국수랑 비빔면 조합 진짜 찐이죠.
    남대문시장까지 코스로 다녀오면 웨이팅도 버틸 맛일듯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명동 교자집 너무 맛있죠
    칼국수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칼국수와 비빔면이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들이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명동교자 진짜 한번 가면 자꾸 또 가고 싶은 맛이 있더라고요~ 칼국수도 좋지만 비빔면도 이렇게 맛있게 보니까 저도 다음엔 둘 다 먹어봐야겠어요 웨이팅이 길어도 충분히 값어치 있을 것 같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칼국수 만두 다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너무 윤기나고 맛나보이는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비빔면 넘 좋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유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와 비빔면 너무좋은데요
    저도한그릇 먹어보고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면 음식은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비빔국수에 고기 한점 얹어먹고 싶네요
  • dmrkk
    명동교자 가셨다니 부럽네요ㅎㅎ 칼국수랑 비빔면에 수제만두까지 완전 꿀조합이죠! 웨이팅 길어도 먹고 나면 납득되는 맛이라 공감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