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버터와플

오랜만에 버터와플

 

오랜만에 버터와플이랑 커피랑 먹으니 맛있네요

기존버터와플보다 포장지도 

고급스러워보이고 버터향이 더 진해요



4
0
댓글31
  • 섬세한낙타I116736
    아 버터와플이 이즈니 버터로 만들어졌군요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니 좋은 재료 쓰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만에 먹는 바삭하고 고소한 버터와플은 커피나 차에 곁들이기 참 좋죠. 은은한 버터 향이 여기까지 나는 듯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버터와플 특유의 얇고 바삭한 식감은 가끔씩 유독 당길 때가 있더라고요. 진한 아메리카노 한 잔이랑 조합이 참 좋죠
  • 강인한사과O1889341
    ​은은한 버터의 풍미와 부드러운 과자의 식감이 차 한 잔의 여유를 한층 더 기품 있게 만들어 줍니다. 달콤한 휴식 되셔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버터와플 너무 좋아요 ㅎㅎㅎ
    하나먹으면계속 먹게되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버터와플 오램만이네요
    버터향이 좋을 거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버터와플 저도 좋아해요
    커피랑 정말 잘어울리죠 진짜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버터와플 커피랑 먹음 완전 맛있죠 오랜만에 사러 가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버터와플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커피필수
    너무 맛있어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버터와플에 이즈니 버터가 들어간 버전이네요
    새로 나온건지 저도 이버전으로 사먹고싶어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포장지까지 고급스러워진 거 보니 진짜 업그레이드된 거네요 버터향이 더 진해졌다니 오랜만에 먹는 맛이 정말 다르겠어요 저도 한번 사먹고 싶네~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버터와플 언제 먹어도 맛이
    좋은거 같네요 먹고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맞아요 이거 콜라보들었어요 더비싸고 맛있다던데 먹어보고싶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버터와플이랑 커피 조합 진짜 찐이죠.  
    포장도 고급져져서 요즘 더 손이 자주 가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저도 버터와플 좋아해요
    커피랑 먹음 너무 맛있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버터와플 너무 좋은데요
    커피랑 정말 잘어울려보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버터와플 좋죠
    오랜만에 봅니당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터와플너무 맛있어요 
    저도 커피에 먹으면 너무 맛있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버터와플도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죠
    저도 오랜만에 사먹고 싶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