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좋은 분들과 브런치 먹고 왔어요 ㅎㅎ 이야기를 너무 많이 했더니 목이 아픕니다 오늘은 조금 쌀쌀하네요~~♡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용!!
겸손한데이지Y232482좋은 분들과 오래 이야기 나누다 보니 목이 아플 정도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겠네요 ㅎㅎ 브런치 비주얼도 예쁘고 건강한 식재료들로 가득한 것 같아 더 특별했을 것 같아요 목 조심하시고 편히 쉬세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이야기 많이 하다 보니 목이 아프셨군요~ 좋은 분들과 함께라서 시간이 금방 갔을 것 같아요 음식도 정말 예뻐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을 거 같은데, 푹 쉬시면서 목 좀 편하게 하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