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저녁 드세용 ^^

맛있는 저녁 드세용 ^^

 

소고기무국 끓이고

나물반찬했어요~

시금치무침 콩나물무침 무나물까지!

요기에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

맛있는 저녁 드세용 ^^

 

 

 

4
0
댓글32
  • 섬세한낙타I116736
    빨간 소고기무국 너무 맛있지요
    아 밥 말아먹으면 속이 든든할것 같습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감칠맛 돋우는 요리라 하루의 피로를 기분 좋게 씻어줄 듯합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저녁 되셔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맛있는 저녁드셨겠어요!
    칼칼하니 너무맛있어보이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소고기무국 너무 좋아요
    집밥 한상 푸짐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경상도식으로 끓이셨나봐요
    저도 이런 소고기무국 좋아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저녁 메뉴 다 완벽하네요 소고기무국도 얼큰하니 맛있을 거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고기무국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얼큰햐보여요
    맛있겠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콩나물로 무침도 하고 국도 끓이셨네요
    여러 나물에 소고기무국에 계란후라이라니 맛이 상상이 되네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아 정말 든든한 한상이네요~ 소고기무국에 나물 세 가지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하셨으니 가족분들이 정말 좋아하셨겠어요 계란후라이까지 곁들이면 영양도 완벽할 것 같은데 우리 엄마 같은 요리 솜씨라니 정말 부럽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소고기 무국의 다양한 반찬
    저녁상이 푸짐하겠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소고기무국에 나물까지 한상 제대로네요.  
    사진 상상만 해도 집밥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얼큰 소고기 무국 맛있겠네요
    나물반찬까지 완벽한 한상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고기무국 맛있어보여요
    경상도는 이렇게 무국 끓이죠
  • 겸손한데이지Y232482
    우와 이렇게 정성스럽게 한 상 차리셨네요~ 소고기무국에 나물 셋까지 준비하시고 계란후라이까지 하시니 영양도 많고 정말 든든한 저녁이겠어요 저도 이런 밥상이 그리워요
  • 끈기있는해바라기I211688
    크으 정말 금손이시네요 멋있습니다!! 너무 맛있는 반찬과 음식으로 가족분들이 행복해하시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매콤해보이네여
    시원할 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고기무국 저도 좋아해요
    경상도는 저렇게 먹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저녁 너무 맛나겟어요 ㅎ
    얼큰한 국물 좋아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집밥 제대로네요ㅎㅎ 소고기무국에 나물 3종이면 건강한 한상차림 완성이에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