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무국 끓이고 나물반찬했어요~ 시금치무침 콩나물무침 무나물까지! 요기에 계란후라이랑 같이 먹으려구요 ^^ 맛있는 저녁 드세용 ^^
겸손한데이지Y232482아 정말 든든한 한상이네요~ 소고기무국에 나물 세 가지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하셨으니 가족분들이 정말 좋아하셨겠어요 계란후라이까지 곁들이면 영양도 완벽할 것 같은데 우리 엄마 같은 요리 솜씨라니 정말 부럽네요
겸손한데이지Y232482우와 이렇게 정성스럽게 한 상 차리셨네요~ 소고기무국에 나물 셋까지 준비하시고 계란후라이까지 하시니 영양도 많고 정말 든든한 저녁이겠어요 저도 이런 밥상이 그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