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르곤졸라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처음 고르곤졸라를 먹어봤을때 신기했는데

요즘은 간간히 생각납니다. 치즈와 마늘향도 좋고

 

약간 꾸리꾸리한듯 해도 도치피자 너무 맛있어서

부담없이 먹기에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파스타 피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날이 좋아서 그런가 자꾸 입맛이 더 도네요 ;; ㅎ

더 더워지면 입맛 없어지려나..ㅎ 

고르곤졸라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0
0
댓글24
  • 섬세한낙타I116736
    치즈냄새도 중독성이 있는것 같아요
    저도 한떄 참 많이 먹었는데 이 집 맛있어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꿀에 콕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단짠의 조합이 정말 매력적이죠. 얇고 바삭해서 간식으로도 최고예요
  • 아름다운양T207228
    ​특유의 치즈 풍미에 달콤한 꿀의 밸런스가 좋아서 와인 안주로도 제격이죠. 씬 도우라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얇고 바삭한 도우와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훌륭한 메뉴입니다. 기분 좋은 간식 시간 되셔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어 보여요 꿀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고르곤졸라도 매력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고르곤졸라 피자 좋은데요
    저도 한조각 먹어보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르곤졸라는 꿀 듬뿍 찍어먹음 정말 맛있어요
    치즈가 엄청 듬뿍 올라가있어 군침돌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르곤졸라 피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꿀찍어먹으면 최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치즈가 가득하네요 고르곤졸라 너무맛있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향 좋네요.
    꾸덕한 도치 맛있게 먹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꿀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죠
    사진보니 피자 먹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어보여요
    저도 사먹어보고싶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꿀에 콕 찍어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는 단짠단짠의 정석이죠. 사진만 봐도 고소한 치즈 향이 느껴지는 것 같아 군침이 돕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저도 좋아합니당 ㅎㅎ
    진짜 맛있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제대로 된 고르곤졸라 피자네요 ㅎㅎ 꿀 맛이겠어요 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고르곤졸라 피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피자 좋아하는데 먹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어제 정말 담백하고 너무 너무 맛이 좋은 그런 피자인 것 같아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고르곤졸라 피자 너무 맛나요
    꿀 찍어 먹으면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