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미리 외식하고 왔어요

가족과 함께 어버이날 맞이 미리 외식하고 왔어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곧 어버이날이죠~

어버이날 맞이 미리 외식했어요

8일 전 주말이 어제였어서 외식하러 갔더니 식당에 손님 많더라고요

그래도 웨이팅 없이 잘 먹고 왔어요

역시 가족 외식은 고깃집! ㅎㅎ

0
0
댓글2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분들과 오붓하게 맛있는 외식을 즐기셨다니 참 다정하네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가정의 달 피크 타임을 피해 미리 외식 동선 잡으신 센스가 돋보이네요. 정갈한 다이닝 룸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소중한 부모님을 모시고 식사 자리를 마련하셨네요 배려와 효심이 무척 고우십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기 완전 신선하네요
    가족들과 좋은시간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가족 외식은 고깃집  공감해요
    고기 싫어하는 사람은 없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어버이날엔 이런데 가야죠
  • 편안한달콤K1492250
    어버이날 미리 외식한 거 부럽네요.  
    역시 가족 외식은 고깃집이 국룰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어버이날 외식 너무좋네요
    고기땟깔이 정말 훌륭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가족 외식은 고깃집이죠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고기상태 너무좋네요
    맛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가족이랑 함께하는 외식은 역시 고기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미리 어버이날 챙기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 보기 좋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저도 오늘 저녁은 갈비 먹고왔어요
    어버이날 어린이날 기념으로 한번에 해결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숯불에 굽는 고기 정말 맛있죠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족들과 도란도란 모여 미리 어버이날을 기념하셨군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소중한 시간 보내신 것 같아 참 보기 좋습니다!
  • 뛰어난하마V1882729
    저도 미리 외식하고 왔어요
    당일 예약이 꽉 차있더라고요
    고기가 최고긴 해요
  • 유능한수박R130948
    다들 미리 외식 많이 하셨네요 저희도 미리 챙겨 먹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고기 좋네여
    외식으로 딱이죠 ㅎㅎ
  • mogy
    어버이날 기념으로 갈비 드셨나봐요 
    우리 가족도 갈비 먹으러 가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제대로 즐기시네요 ㅎㅎ
    대박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