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공릉동 온고을닭갈비 맛있어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언제 먹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닭갈비가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온고을닭갈비가 그런 면에서 제 입맛에 잘 맞아요

닭도 많고 같이 넣어주는 양배추도 많고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더 좋아요

다 먹고 밥 비며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 안넣고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공릉동 온고을닭갈비 맛있어요

0
0
댓글20
  • 강인한사과O1889341
     매콤한 양념에 깻잎 향이 싹 배어있어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맛이죠. 철판에 볶아먹는 볶음밥까지 완벽하셨길요
  • 아름다운양T207228
     철판 양념 특유의 매콤달콤한 풍미와 부드러운 닭 정육의 밸런스가 참 괜찮죠. 고구마랑 떡사리 골라 먹는 재미도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달콤한 특제 양념과 부드러운 닭고기의 조화가 일품인 전통 철판 닭갈비 요리이군요. 일상 속 소소한 미식의 즐거움을 채우셨길 바랍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닭갈비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닭갈비 맛집 기억해야겠어요
    깻잎 멓어먹음 더 맛있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공릉동 온고을닭갈비 메모해둘게요.  
    매콤양배추 가득한 닭갈비에 볶음밥까지 완전 취향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공릉동 닭갈비 이군요
    기회되면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는 닭갈비집 다녀오셨군요
    양배추와 고구마들어간 닭갈비 먹고 우동사리도 같이먹고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닭갈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양배추 가득이네요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양배추랑 닭고기 푸짐하게 들어간 닭갈비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진짜 완벽한 한 끼인 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닭갈비 넘 맛있겠네요
    철판 닭갈비 너무 좋아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닭갈비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달콤한 양념이 잘 밴 닭갈비 사진을 보니 군침이 절로 돕니다! 공릉동 갈 일 있을 때 믿고 방문해봐야겠어요, 맛있는 공유 감사합니다.
  • 뛰어난하마V1882729
    크 완전 맛있어 보이는 닭갈비네요
    밥 볶아먹음 최고일듯
  • 유능한수박R130948
    닭갈비는 호불호가 거의 없죠 매콤한 닭갈비 당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닭갈비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밥까지 비베 먹으면 든든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닭갈비 너무 좋네여 ㅠㅠ
    외식하고 싶어지네여
  • mogy
    닭갈비에 소주 한 잔 하고 싶어집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온고을닭갈비 맛있어보여요 
    먹으러가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