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언제 먹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닭갈비가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온고을닭갈비가 그런 면에서 제 입맛에 잘 맞아요
닭도 많고 같이 넣어주는 양배추도 많고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더 좋아요
다 먹고 밥 비며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 안넣고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0
0
댓글2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언제 먹어도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닭갈비가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약간 매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온고을닭갈비가 그런 면에서 제 입맛에 잘 맞아요
닭도 많고 같이 넣어주는 양배추도 많고 재료를 아끼지 않아서 더 좋아요
다 먹고 밥 비며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아서 치즈 안넣고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