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가끔씩 가는 집인데 갈때마다 맛있다 또 오자 하는 집이에요
부대찌개집 많지만 은근히 또 맛있는 집 찾기가 어려워요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는 누가 가도 맛있다고 할 집이거든요
속재료가 알차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해요
햄을 좋은거 써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라면은 마지막에 넣어먹어야지 처음부터 넣어먹으면 국물이 텁텁해져서 별로예요
1
0
댓글23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가끔씩 가는 집인데 갈때마다 맛있다 또 오자 하는 집이에요
부대찌개집 많지만 은근히 또 맛있는 집 찾기가 어려워요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는 누가 가도 맛있다고 할 집이거든요
속재료가 알차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해요
햄을 좋은거 써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라면은 마지막에 넣어먹어야지 처음부터 넣어먹으면 국물이 텁텁해져서 별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