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추천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가끔씩 가는 집인데 갈때마다 맛있다 또 오자 하는 집이에요

부대찌개집 많지만 은근히 또 맛있는 집 찾기가 어려워요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는 누가 가도 맛있다고 할 집이거든요

속재료가 알차고 국물이 굉장히 깔끔해요

햄을 좋은거 써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라면은 마지막에 넣어먹어야지 처음부터 넣어먹으면 국물이 텁텁해져서 별로예요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추천

 

1
0
댓글23
  • 강인한사과O1889341
    ​수제 햄이 아낌없이 듬뿍 들어간 이정림 부대찌개는 국물 맛의 깊이부터가 다르죠. 라면 사리 슥 풀어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이정림 부대찌개는 일반 시판 햄과 다르게 짜지 않고 담백한 수제 햄 특유의 식감이 매력적이죠. 국물 밸런스가 아주 깊고 깔끔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스레 제조한 수제 햄의 담백함과 얼큰한 국물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기는 부대찌개 맛집이군요.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식사 되셔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대찌개는 언제봐도 예술이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부대찌개 맛있을 것 같아요
    라면 사리추가 하고 싶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국물 깔끔한 집 찾기 힘든데 좋다. 여기 수제햄 진짜 맛나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좋은데요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좋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대찌개에 라면사리는 없어선 안됩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햄도 좋은걸 쓴다니 맛이 좋을수밖에없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햄부대찌개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부대찌게네요
    라면사리 추가 굳굳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속재료도 푸짐하고 국물이 깔끔한 부대찌개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라면 사리는 마지막에 넣어 먹어야 국물 맛이 살아있는 거 완전 공감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맛있는 부대찌개만 있으면 
    밥한공기 뚝딱이죠
  • 빠른나무늘보P1554792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ㅎ
    와 칼칼 ㅋㅋ
  • 행복한강아지H218103
    부대찌게 너무 좋아해요
    햄이 듬뿍 들어갔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부대찌개는 언제봐도 예술이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기적적인자몽Q116955
    이정림수제햄부대찌개 맛있을 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수제햄이라니 더 맛있을꺼 같아요
    라면 사리 넣어서 먹음 최고일듯
  • 용맹한파파야N1890656
    부대찌개 좋아하는데 양도 푸짐하고 너무 맛있겠어요
  • 유능한수박R130948
    수제햄이라서 더 맛있나봐요 저도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까지 먹으면 더 푸짐하지요.
    든든한 한끼식사로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