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갈비탕인데 좀 특이하게 끓여먹는 갈비탕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같은 국물도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이 집이 그런집이에요
그리고 버섯을 가득 넣어줘서 저는 더 좋아해요 버섯의 식감이 갈비탕 국물하고 잘 어울리거든요
같이 들어있는 당면도 그렇고 참 맛있는 조합을 자랑하는 집이에요
1
0
댓글22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갈비탕인데 좀 특이하게 끓여먹는 갈비탕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같은 국물도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이 집이 그런집이에요
그리고 버섯을 가득 넣어줘서 저는 더 좋아해요 버섯의 식감이 갈비탕 국물하고 잘 어울리거든요
같이 들어있는 당면도 그렇고 참 맛있는 조합을 자랑하는 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