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항아리갈비탐 추천

서울에 살고 있는 40대 여자입니다

갈비탕인데 좀 특이하게 끓여먹는 갈비탕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어요

같은 국물도 따뜻하게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이 집이 그런집이에요

그리고 버섯을 가득 넣어줘서 저는 더 좋아해요 버섯의 식감이 갈비탕 국물하고 잘 어울리거든요

같이 들어있는 당면도 그렇고 참 맛있는 조합을 자랑하는 집이에요

항아리갈비탐 추천

1
0
댓글22
  • 강인한사과O1889341
    ​항아리에 보글보글 끓여 나와 마지막까지 뜨끈하게 즐길 수 있는 항아리갈비탕은 찐 보양식이죠. 큼직한 갈빗대가 아주 실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항아리 용기에 담겨 나와 온도가 오래 유지되니 깊고 진한 육수 풍미가 배가 되겠어요. 큼직한 갈빗대가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전통 항아리에 담아내어 깊은 육수의 풍미가 오랫동안 보존되는 품격 있는 갈비탕이군요. 튼실한 갈빗대에서 정성이 가득 묻어납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항아리갈비탕은 독특하네요
    갈비탕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직접 끓여 먹는 건가 봐요
    갈비탕이 싱기하네여
  • 카리스마미어켓
    항아리갈비탐 너무 취향저격이에요. 
    버섯이랑 당면 가득이라 국물까지 상상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항아리갈비탕 이군요
    갈비탕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탕을 요렇게 첨부터 끓여먹도록 나오는군요
    저도 버섯을 참 좋아해서 버섯많은집 좋아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갈비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버섯이랑 당면까지 들어간 갈비탕이라니 더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ㅎㅎ
    뜨끈하게 끓여 먹는 스타일이라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겠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갈비탕 한그릇에 버섯한가득 ^
    당면도 넣어주시니 더 푸짐하네요
  • 빠른나무늘보P1554792
    항아리갈비탐 ㅎ
    갈비탕이 최고죠 ㅎ
  • 행복한강아지H218103
    항아리 갈비탕 맛있겠어요
    몸에 좋은 재료 다 들어갔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탕 저도 정말좋아하는데요
    이갈비탕은 특이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항아리에 담겨 나와서 그런지 온기가 더 오래가고 깊은 맛이 날 것 같아요! 부드러운 갈비살에 뜨끈한 국물 곁들이면 보양식이 따로 없겠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갈비탕인데 끓여 먹는군요
    재료들도 좋고 너무 좋네요
  • 용맹한파파야N1890656
    갈비탕 좋아하는데 영양도 만쩜이겠어요♡
  • 유능한수박R130948
    갈비탕에 버섯이 많이 들어가있네요 색다른 갈비탕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갈비탕 한 그릇 다 비우면 속이 든든할 것 같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갈비탕인가요
    엄청 푸짐하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