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용인 고기리 막국수 ㅋㅋ
용인에 드라이브 갔다왔는데용 ㅎㅎ
부모님이랑 바람 쐬러 갔다가 들렀어요~~
들기름 막국수 원조라고 해서 ㅎㅎ
엄마꼬셔서 다녀왓는데 ㅎㅎ
막국수가 담백해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수육이랑 같이 먹으니 더 괜찮더라고요
가족끼리 가기 좋은 곳이에요~
용인은 가족끼리 근교라서
참 가기 좋은 것 같아요~
가볍게 점심 먹기에도 여기 추천합니다~
가족들이랑 좋은 추억 쌓았어용
6
0
댓글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