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서울 베트남요리 전문점 미분당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여름에도 가뿐히 몸 채우기 좋은 쌀국수 전문점 미분당 추천합니다.

 

지점은 많은 편이고, 메뉴는 쌀국수/짜조/쇼마이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와중에 실한 토핑도 좋고 진한국물도 좋은 맛집입니다.

 

식감이 은근 정반대같은 짜조와 쇼마이도 곁들이기 좋은 음식이고

목재식 인테리어가 안정감을 줍니다.

 

지점이 많다보니 어디라도 무난히 가시기 좋으실 것 같네요

 

가족들이 다 두루두루 시키기도 좋아보이구요.

 

추천합니다.

서울 쌀국수베트남요리전문점 미분당 추천합니다.서울 쌀국수베트남요리전문점 미분당 추천합니다.

0
0
댓글3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쌀국수는 국물이 깊고 진해서 해장용으로도 최고예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한 그릇 든든하게 먹기 딱 좋지요
  • 아름다운양T207228
    ​미분당 쌀국수는 숙주가 듬뿍 들어가 국물 뒷맛이 아주 개운하죠. 체인점이라서 만나보기도 쉽죠
  • 강인한사과O1889341
    미분당 쌀국수의 맑고 담백한 국물은 언제 접해도 마음에 깊은 울림을 줍니다. 정돈된 공간에서 조용히 미식을 즐기기 좋지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지점이 많아 자주 접하게되네요
    즐거운 식사 잘 하셨어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베트남에서 먹은것보다 깔끔하네요
    현지의 맛을 살렸는지 궁금해요
  • 카리스마미어켓
    미분당 국물 진짜 깊어요. 짜조랑 같이 먹으면 완전 굿.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베트남요리는 무슨맛일까요
    궁금해요 먹어보고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베트남 요리 너무좋은데요
    저도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미분당 쌀국수는 국물이 깔끔해서 자주 생각나는 맛이에요. 혼밥하기에도 편한 분위기라 좋더라고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쌀국수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비 오는 날이나 쌀쌀한 날에 유독 더 생각나는 맛이죠. 정성 가득한 베트남 요리 추천 감사해요,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미분당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잇어요
    종류도 다양하고 혼밥으로도 딱 좋은 곳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미분당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서울에 미분당 지점이 많아져서 참 좋은데 어느 지점을 가도 변함없는 맛이라 믿고 먹게 되더라고요. 추천해 주신 덕분에 오늘 점심 메뉴 고민 해결됐어요, 저도 시원한 국물 마시러 갈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여기 유명한거같아요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을거같네요
    나중에 가볼게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쌀국수 국물은 깔끔해서 속 편하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베트남 음식 좋아하는 분들한테 딱이겠네요ㅎㅎ
  • 고귀한뱀H207599
    미분당 특유의 정갈한 분위기 속에서 즐기는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은 정말 소소한 힐링이죠. 고기 고명 듬뿍 얹어진 비주얼 보니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느껴져서 참 보기 좋습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미분당 쌀국수는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진해서 해장용으로도 좋고 든든한 한 끼로 최고죠. 조용히 식사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라 혼밥 하기에도 이보다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미분당 좋지요 ㅎㅎ
    저도 좋아하는 집입니당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미분당도 음식들이 맛있어요.
    쌀국수 생각나면 가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