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합정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합정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합정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ㅋ

 

완전 최애 메뉴임 투움바 파스타~~

먹고 싶다고 아들이 노래를 불러서 ㅎㅎ
가족이랑 외식하러 다녀왔어요
스테이크랑 파스타 같이 먹기 좋았어요
아이들도 잘 먹는 메뉴라 편했어요
가족 모임으로 무난해요~

 

무난무난 가족끼리 먹기 참 좋아서

한달에 한번은 가는 것 같아요 추천함다~

 

 

4
0
댓글3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와 스테이크 조합은 언제나 정답이지요. 합정점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외식 시간을 보내셨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아웃백 합정점은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친절하죠. 시그니처 빵에 초코 소스 추가는 무조건 필수예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아웃백 합정점은 공간이 쾌적하여 소중한 분들과 모임을 가지기에 훌륭하지요. 정성 어린 서비스 덕분에 편안한 식사였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아웃백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너무 맛나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투움바는 늘 실패가 없습니다
    스테이크보다 이게 생각나더라구요
  • 카리스마미어켓
    합정 아웃백 투움바 진짜 땡겨요.
    가족이랑 가기 딱 좋은 맛집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스타가 진짜 맛있어보여요
    후루룩 먹어보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스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오랜만에 아웃백 가면 스테이크랑 투움바파스타 꼭 먹게 되더라고요.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은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합정점에서 친절한 서비스 받으며 든든하게 식사하셨을 것 같아 사진 보는 제 마음도 훈훈해져요. 맛있는 음식으로 에너지 충전 듬뿍 하셨으니 남은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테이크랑 파스타는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죠
    무난하니 가족식사하러 가기 참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아웃백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합정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분위기도 세련돼서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정말 딱인 곳이에요. 스테이크 육즙 가득한 사진 보니 오늘 저녁 메뉴로 저도 아웃백이 확 당기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너무 꾸덕하고 맛있겠아요 아웃백은 투움바가 최고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툼바 필수죠
    전 베이비백립도 항상 주문함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오랜만에 아웃백 가면 스테이크랑 투움바파스타 꼭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가족 외식 장소로도 좋죠.
  • 고귀한뱀H207599
    합정 아웃백에서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셨나 봐요, 부시맨 브레드 따끈할 때 먹으면 정말 행복해지죠. 기분 전환하고 싶을 때 아웃백만한 곳이 없는데 덕분에 저도 조만간 가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아웃백은 역시 합정점이 매장도 넓고 쾌적해서 가족들이랑 외식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투움바 파스타랑 스테이크 조합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완벽한 꿀조합이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파스타네여 ㅎㅎ
    스테이크도 좋죠 ㅎㅎ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맛있죠
    저도 오랜만에 파스타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