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온가족 외식맛집 성북동 면옥집
부모님이랑 오랜만에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런 날씨 따뜻하져서 ㅋㅋ
냉면 완전 땡기더라구용
국물이 깔끔해서 다들 편하게 드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부담 없는 맛이에요.
가족 식사로 괜찮은 곳이에요~
추억이라고
부모님이 잘 드셔서
제가 다 행복해졋아여
간만에 외식하면서
완전 행복한 하루 였네용 ㅎㅎ
5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온가족 외식맛집 성북동 면옥집
부모님이랑 오랜만에 냉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이런 날씨 따뜻하져서 ㅋㅋ
냉면 완전 땡기더라구용
국물이 깔끔해서 다들 편하게 드시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부담 없는 맛이에요.
가족 식사로 괜찮은 곳이에요~
추억이라고
부모님이 잘 드셔서
제가 다 행복해졋아여
간만에 외식하면서
완전 행복한 하루 였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