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내일 어린이날이라 다들쉬는날이라
저녁 늦게 언제먹어도 늘 맛있는 뼈감자탕먹으러 가족들과 24시 뼈해장국집 왔어요
야식으로 치킨도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국물이 좋아지는건 어쩔수 없네요ㅎ
0
0
댓글38
서울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내일 어린이날이라 다들쉬는날이라
저녁 늦게 언제먹어도 늘 맛있는 뼈감자탕먹으러 가족들과 24시 뼈해장국집 왔어요
야식으로 치킨도 좋지만 나이가 들수록 국물이 좋아지는건 어쩔수 없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