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아침은
느끼한 볶음밥먹었습니다;;; ㅎㅎ
볶음밥이 왜케 느끼하지?했더니
버터가 많이들어갔다고 ㅡㅡ;;;@@@@
그.....그렇군...;;
오늘은 느끼한 볶음밥으로 하루 시작해봅니다ㅎ
즐거운하루보내세요^^
0
0
댓글30
오늘 아침은
느끼한 볶음밥먹었습니다;;; ㅎㅎ
볶음밥이 왜케 느끼하지?했더니
버터가 많이들어갔다고 ㅡㅡ;;;@@@@
그.....그렇군...;;
오늘은 느끼한 볶음밥으로 하루 시작해봅니다ㅎ
즐거운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