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숙성회 맛집에 갔어요
지축에 있는 행복생선에서 숙성회 먹었네요
숙성회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철생선위주로 구성되서 나와요
가격은 있지만 맛있어서 숙성회가 생각날때 가는곳이네요
봄 제철생선 먹으러 가기 좋어요
0
0
댓글41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숙성회 맛집에 갔어요
지축에 있는 행복생선에서 숙성회 먹었네요
숙성회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철생선위주로 구성되서 나와요
가격은 있지만 맛있어서 숙성회가 생각날때 가는곳이네요
봄 제철생선 먹으러 가기 좋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