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행복생선 숙성회 너무 맛있어요

행복생선 숙성회 너무 맛있어요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숙성회 맛집에 갔어요

지축에 있는 행복생선에서 숙성회 먹었네요 

숙성회라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제철생선위주로 구성되서 나와요

가격은 있지만 맛있어서 숙성회가 생각날때 가는곳이네요

봄 제철생선 먹으러 가기 좋어요

0
0
댓글4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숙성회는 두툼하게 썰어 나와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죠.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풍미가 정말 대박일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숙성회 특유의 찰진 식감과 깊은 감칠맛은 활어회와는 또 다르죠. 두툼한 원육 비주얼이 시원한 하이볼 한잔을 부르는 맛이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 어린 숙성 과정을 거쳐 감칠맛을 극대화한 숙성회 원육 퀄리티가 대단합니다. 단정하게 차려낸 요리로 미식의 기쁨을 온전히 누리셨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메뉴 보니까 괜찮아보여요ㅋㅋ
    한번 가보고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푸짐하고 예쁜 숙성회 한상이네요
    친구들과 먹었다니 더 좋았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지축 행복생선 숙성회 비주얼 진짜 좋네요.  
    봄 제철생선이라 그런지 저도 당장 가보고 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숙성회 정말 신선해보여요
    회좋아하사시는분들 정말 좋아하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숙성회는 식감이 쫀득해서 일반 회랑 또 다른 매력이 있죠. 한 점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숙성회는 식감이랑 감칠맛이 진짜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진 보니까 한 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숙성회 맛집 발굴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인데 행복생선 덕분에 입맛이 제대로 호강하셨겠어요. 맛있는 안주에 술 한잔 곁들이며 나누신 즐거운 대화들이 오늘 하루 최고의 힐링이 되셨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숙성회는 식감이 쫀득해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사진 보니까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숙성이 잘 된 회의 부드러움이 사진으로도 잘 느껴져서 고추냉이 살짝 얹어 한 입 먹고 싶은 마음이에요. 든든하게 단백질 보충하신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도 아주 기운차고 행복하시길 바라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숙성회 정말 신선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와 그릇이 넘치네요 양도 푸짐해보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숙성회는 맛이나 식감이 진짜 끝내주는 거 같아요 술이랑 같이 먹으면은 크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숙성회 땡겨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숙성회는 식감이 부드럽고 감칠맛이 살아 있어서 맛있는 것 같아요. 회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좋아할 듯하네요ㅎㅎ
  • 고귀한뱀H207599
    행복생선이라는 이름처럼 맛있는 회 한 점에 정말 큰 행복을 느끼신 것 같아 훈훈한 소식이네요. 정갈하게 담긴 숙성회 비주얼이 너무 예뻐서 소중한 분들 대접하기에도 정말 훌륭한 곳인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숙성회 특유의 찰진 식감과 깊은 감칠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행복생선 방문하셨네요. 활어회와는 또 다른 고급스러운 풍미 덕분에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숙성회 너무 좋네여
    모둠인가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