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저희 동네에 보라매 공원이라고 있는데,
가족과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걷기 좋은 공원입니다.
요즘 날씨가 봄의 정취를 느끼기에 최적의 날씨잖아요.
엄마랑 보라매 공원에서 나무, 풀 내음 맡으며 산책하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0
0
댓글26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저희 동네에 보라매 공원이라고 있는데,
가족과 도란도란 얘기 나누며 걷기 좋은 공원입니다.
요즘 날씨가 봄의 정취를 느끼기에 최적의 날씨잖아요.
엄마랑 보라매 공원에서 나무, 풀 내음 맡으며 산책하니까
정말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