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치킨값이 많이 오르긴 했네요 순살로 시켜서 2.6만원 나왔네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ㅠ 동생이랑 먹었는데 좀 모자랐어요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치킨은 역시 가족들과 다 같이 뜯어야 제맛인데 처갓집만의 정겨운 맛 덕분에 오늘 밤이 더 즐거우셨겠네요. 맛있게 드신 덕분에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시고 내일 하루도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눈부신늑대B1870814처갓집은 역시 양념이 진리인데 슈프림 양념 치킨까지 곁들이셨다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겠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브랜드 치킨 덕분에 어릴 적 가족들과 먹던 생각도 나고 참 훈훈한 시간 되셨겠어요.
고귀한뱀H207599바삭한 튀김옷에 골고루 배어든 양념 비주얼 보니 오늘 야식은 무조건 처갓집으로 정해야겠네요. 가족들과 치맥 한 잔 곁들여서 즐거운 대화 나누며 보낸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하고 든든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