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가족이랑 처갓집 양념치킨

오랜만에 가족이랑 처갓집 양념치킨

요즘 치킨값이 많이 오르긴 했네요

순살로 시켜서 2.6만원 나왔네요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근데 양이 넘 적어요ㅠ

동생이랑 먹었는데 좀 모자랐어요

0
0
댓글3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하고 부드러운 처갓집 양념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둘러앉아 먹는 야식이라 더 행복하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처갓집 양념치킨은 달달하고 클래식한 소스 맛이 독보적이죠. 주기적으로 수혈해 줘야 하는 확실한 정답 야식 메뉴예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오랜 세월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양념치킨이라 더욱 정겹게 다가옵니다. 소중한 가족분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야식 시간이 되셨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요즘치킨값 넘 비싸죠???
    그래도 치맥은 양보할수없어요
  • 즐거운사자K212400
    처갓집 양념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젠 클래식인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치킨 가격이 많이 오르긴 했어요
    할인 안 받으면 너무 비싸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치킨 너무 비싸졌어요ㅠ
    그렇다고 끊을수도없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처갓집 양념치킨 오랜만이라 더 땡겨요.  
    순살인데 양 적은 거 저도 너무 공감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저도 치킨은 여기서 시켜먹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늘 자주시킨답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처갓집 양념치킨은 달달한 양념 맛이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 가족끼리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죠ㅎㅎ
  • 기쁜기린F214001
    처갓집 양념치킨은 달달한 양념 맛이 계속 생각나죠. 가족이랑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치킨은 역시 가족들과 다 같이 뜯어야 제맛인데 처갓집만의 정겨운 맛 덕분에 오늘 밤이 더 즐거우셨겠네요. 맛있게 드신 덕분에 에너지 충전 제대로 하시고 내일 하루도 힘내서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 xyJackal936
    오랜만에 먹으면 왜 이렇게 맛있는지 진짜 몰라요 생각나게 하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처갓집 양념치킨은 달달한 양념 맛이 계속 생각나죠. 가족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처갓집은 역시 양념이 진리인데 슈프림 양념 치킨까지 곁들이셨다면 정말 환상의 조합이었겠는데요. 오랜만에 먹는 브랜드 치킨 덕분에 어릴 적 가족들과 먹던 생각도 나고 참 훈훈한 시간 되셨겠어요.
  • 열린자두L1435954
    처갓집 양념치킨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처갓집 너무 맛있어요 좀많이 비싸졌지만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치킨 좋죠
    전 뼈가더좋음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처갓집 양념치킨은 달달한 양념 맛이 계속 생각나요ㅎㅎ 가족끼리 먹으면 더 맛있죠.
  • 고귀한뱀H207599
    바삭한 튀김옷에 골고루 배어든 양념 비주얼 보니 오늘 야식은 무조건 처갓집으로 정해야겠네요. 가족들과 치맥 한 잔 곁들여서 즐거운 대화 나누며 보낸 시간이 무엇보다 소중하고 든든하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