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가족들이랑 영등포 홈플러스 라면박물관 다녀왔어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있고 상품이 굉장히 많이 있어서 즐기기 좋아요
그리고 점점 더워지는데 에어컨도 빵빵해서 구경하기 좋답니다
쇼핑하기에 저렴하기도 하고 라면박물관 및 다양한 볼거리가 많네요
날씨도 좋은데 가족들과 어디가지 고민하는 분들은 라면박물관 추천해요
세상의 정말 다양한 라면들이 많고 맛있는 거 사와서 집에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
0
댓글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