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었어요

가족들과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었어요가족들과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었어요가족들과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주말 나들이 갔다가 단골인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고 왔어요

짬뽕맛집이라 짬뽕과 탕수육 먹었네요 

얼큰하고 해물맛이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은 고기잡내 하나없고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서 달달한 소스에 먹으면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가는곳이에요

0
0
댓글35
  • 강인한사과O1889341
    국물이 얼큰해서 줄 서서 먹을 만한 가치가 있죠. 푸짐한 해산물 고명 덕분에 온 가족이 만족하셨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고 진한 육수 풍미 덕분에 오랜 기다림 아깝지 않은 장인의 짬뽕 맛집이군요. 소중한 가족분들과 함께하셔서 더욱 뜻깊은 식사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탕수육이랑 짬뽕 맛있어 보여요 사진 보니 점심으로 중화요리 먹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최고야짬뽕 진짜 맛있지요
    탕수육보니 먹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탕수육 잡고기 없고 맛있겠네요
    짬뽕에 탕수육 조합 좋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탕수육 빠삭해보이네요
    잡내도 없어서 더 맛나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최고야짬뽕 짬뽕이랑 탕수육 조합 찐이네요.  
    가족들이랑 단골 중식집 있는 거 너무 부럽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짬뽕 국물 시원하면 가족 외식 메뉴로도 정말 좋죠. 탕수육까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짬뽕 국물 진해 보여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가족 외식 메뉴로 중식은 실패가 없는 것 같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중식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데 최고야 짬뽕은 특히나 국물이 깊어서 자꾸 생각나는 맛이죠. 맛있게 드신 덕분에 가족 모두가 기운 듬뿍 얻으신 활기찬 점심시간 되셨겠네요.
  • xyJackal936
    가족이랑 중식 먹으러 가면 진짜 좋죠 정말 맛있었겠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짬뽕 국물 보면 스트레스까지 풀리는 느낌이에요ㅎㅎ 가족분들이랑 맛있게 드셨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바삭해보여요 갓 나온탕수육 봐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최고야 짬뽕만의 불맛 가득한 향기가 사진 너머로 잘 느껴져서 입맛이 확 도네요. 든든하게 식사하신 덕분에 나들이 마무리도 기분 좋게 잘 하셨을 것 같아 훈훈합니다.
  • 말랑콩떡콩떡
    사진만 봐도 맛집으로 보이네요
    탕수육 짬뽕 사진으로 보니 넘 맛있어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중식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족들과 함께하는 외식만큼 즐겁고 맛있는 시간도 없죠. 얼큰한 짬뽕 한 그릇에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정말 잘 시키셨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다 맛있어보여요
    특히 탕수육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짬뽕은 뜨끈한 국물 때문에 자꾸 생각나는 메뉴 같아요. 가족끼리 중식 먹으면 메뉴 다양하게 시켜 먹는 재미도 있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