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주말 나들이 갔다가 단골인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고 왔어요
짬뽕맛집이라 짬뽕과 탕수육 먹었네요
얼큰하고 해물맛이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은 고기잡내 하나없고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서 달달한 소스에 먹으면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가는곳이에요
0
0
댓글35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자에요
가족들과 주말 나들이 갔다가 단골인 최고야짬뽕에서 중식먹고 왔어요
짬뽕맛집이라 짬뽕과 탕수육 먹었네요
얼큰하고 해물맛이 많이 들어가서 정말 맛있어요
탕수육은 고기잡내 하나없고 등심을 바삭하게 튀겨서 달달한 소스에 먹으면 맛있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주가는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