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육볶음 청국장 좋아하시나요 ? 이 조합
정말 너무너무 최고인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요 ... !!! 노형식당 맛집이라 사람도 많더라고요 ㅎㅎ
밥도둑이죠..주말에 한번 더 가서
맛있게 먹고와야겠습니다 ㅎ 집에서도
이 맛을 느낌좋은데 쉽지않네요ㅠㅠ 청국장은
역시 나가서 사먹는거로..ㅎ
0
0
댓글3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육볶음 청국장 좋아하시나요 ? 이 조합
정말 너무너무 최고인거 같은데
진짜 맛있어요 ... !!! 노형식당 맛집이라 사람도 많더라고요 ㅎㅎ
밥도둑이죠..주말에 한번 더 가서
맛있게 먹고와야겠습니다 ㅎ 집에서도
이 맛을 느낌좋은데 쉽지않네요ㅠㅠ 청국장은
역시 나가서 사먹는거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