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버이날이 곧이네요.
모두들 카네이션 구입하셨나요?
저는 구입했어요.
어버이날 당일에는 모두들 바빠서
저번 주말에 외식하고 꽃 사드렸네요.
그런데 요즘 꽃값 .... ㄷㄷㄷ
그나마 꽃이 예쁘고 향기가 좋아서... 용서되는 가격이네요 ㅎ
0
0
댓글34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어버이날이 곧이네요.
모두들 카네이션 구입하셨나요?
저는 구입했어요.
어버이날 당일에는 모두들 바빠서
저번 주말에 외식하고 꽃 사드렸네요.
그런데 요즘 꽃값 .... ㄷㄷㄷ
그나마 꽃이 예쁘고 향기가 좋아서... 용서되는 가격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