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찌개달인 본점은 달인이라는 이름답게 찌개에 기본에 충실하면서 맛있는 집이에요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찌개라서 진짜 맛있어요
조미료맛이 많이 안나면서도 개운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내용물도 특별할게 없는데 맛있어요
0
0
댓글41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찌개달인 본점은 달인이라는 이름답게 찌개에 기본에 충실하면서 맛있는 집이에요
얼큰하면서도 개운한 찌개라서 진짜 맛있어요
조미료맛이 많이 안나면서도 개운해서 자주 가게 되네요
내용물도 특별할게 없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