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박물관입구에 벌룬으로 세워둔 라이언.춘식이 모습의 반가사유상입니다..
5월31일까지니 한번다녀오는것도 좋을듯요
겨울못엔 춘항아리가있어요 ^^
날씨가 너무 좋아 다녀오긴했는데 예전에비해 체험부스는 많지않아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오픈런 입장줄은 어마어마했어요.
0
0
댓글40
박물관입구에 벌룬으로 세워둔 라이언.춘식이 모습의 반가사유상입니다..
5월31일까지니 한번다녀오는것도 좋을듯요
겨울못엔 춘항아리가있어요 ^^
날씨가 너무 좋아 다녀오긴했는데 예전에비해 체험부스는 많지않아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오픈런 입장줄은 어마어마했어요.